William Ruto 케냐의 새 대통령이

William Ruto: 케냐의 새 대통령이 종교의 영향을 받는 방식

화요일 케냐의 새 대통령으로 취임하는 윌리엄 루토(William Ruto)는 케냐

최초의 복음주의 기독교 대통령이며, 종교가 선거 승리에 중요한 역할을 한 후 재임 기간 동안 종교를 중심 무대로 삼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William Ruto

55세의 그는 자신의 신앙을 공개적으로 고백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고 자신의 임기 동안 제기될 가능성이 높은 동성애자 권리와 낙태와

같은 문제에 대해 목소리를 높여 왔습니다.

Mr Ruto는 성경을 인용하고, 기도하고, 심지어 공개적으로 흐느끼는 것을 좋아합니다. 캠페인 기간 동안 그의 반대자들은 그를 “대리 예수”라고 조롱했습니다. 그의 지지자들이 빠르게 채택한 배지입니다.

대법원이 지난 달 총선에서 자신의 승리를 인정한 후 그가 한 첫 번째 행동은 무릎을 꿇고 그 자리에 있던 아내 레이첼과 다른 지도자들과 함께 기도하는 것이었습니다.

Ruto 씨와 그의 아내는 수도 나이로비의 Karen 교외 거주지에 있는 건물에 예배당을 지었습니다.

한 이슬람 지도자도 판결이 끝난 후 건물에서 기도를 했고, 루토 씨의 강한 기독교 신앙에도 불구하고 모든 종교를 가진 사람들의 지도자가

되려는 계획을 밝혔습니다. 케냐의 다양한 종교 공동체는 일반적으로 평화롭게 공존하며 새 대통령도 많은 무슬림의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케냐 복음주의 동맹(Evangelical Alliance of Kenya)의 데이비드 오기인(David Oginde) 주교는 루토 총리의 정부가 “가치와 케냐가 종교 ​​사회라는 사실을 존중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William Ruto

토토사이트 추천 케냐는 독실한 신자들의 나라로, 대법원장인 Martha Koome도 Ruto의 승리를 법원 자체가 아니라 “신의 작품”으로 확인한 대법원의 판결을 인용했습니다.

부통령으로서, 가톨릭 신자인 퇴임 대통령 우후루 케냐타에 대한 그의 종교적 영향력은 그들의 첫 임기 동안에도 분명했습니다. 2007년 선거.

두 사람은 반복적으로 복음주의 교회에 참석하여 기도했고 재판을 피하려고 노력하면서 대중의 공감을 얻었습니다. 이는 검찰이 2014년

케냐타에 대한 기소를 기각하고 판사가 2016년 루토에 대한 소송을 기각했을 때 달성한 것입니다.

개신교 가정에서 태어난 루토 회장은 복음주의적 기독교인이 되었으며, 지역 언론에 그의 젊은 시절 목회자의 사진이 실렸습니다.

그의 아내는 종종 기도 모임을 열었고 루토 씨는 여러 차례 그의 정치적 성공에 대해 그녀의 영적 개입을 인정했습니다.

케냐 대통령 당선인 윌리엄 루토(왼쪽)와 아내 레이첼(오른쪽)이 11일 케냐 나이로비 대선 경선 결과에 대한 케냐 대법원의 판결이 있은 후 관저에서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2022년 9월 5일
William Ruto의 아내 Rachel은 남편의 종교적 신념을 공유합니다.
그의 선거운동의 종교적 신임은 리가티 가차과(Rigathi Gachagua) 신임 부통령의 부인인 은퇴한 은행가이자 목사가 된 도르카스(Dorcas)에 의해 강화되었습니다.

2019년 마지막 인구 조사에 따르면 케냐인의 약 85%가 기독교인입니다(개신교 33%, 가톨릭 21%, 복음주의 기독교 20%, 아프리카 교회 7%).

반면에 2019년 마지막 인구 조사에 따르면 약 11%가 이슬람교를 믿습니다. 다른 종교를 제외하고는 극소수만이 자신이 무신론자이거나 불가지론자임을 인정합니다.More news

정치 분석가인 마카리아 무네네는 BBC와의 인터뷰에서 루토가 모든 종파의 기독교인들에게 호소한 것이 그의 선거 승리 요인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