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ovac 백신을 접종한

Sinovac 백신을 접종한 사람들은 Pfizer보다 심각한 COVID-19에 걸릴 가능성이 거의 5배 더 높습니다: 싱가포르 연구

파워볼사이트 싱가포르: Sinovac의 CoronaVac 백신을 접종한 사람들은 화이자-BioNTech/Comirnaty

백신을 접종받은 사람들보다 COVID-19로 인한 심각한 증상이 나타날 가능성이 거의 5배 더 높다는 싱가포르 연구 결과가 나타났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화요일(4월 12일)에 발표된 이 연구에는 국가 백신 프로그램에 따라 2회 접종을 받은 20세 이상 싱가포르의 약 270만 명이 참여했습니다.

이 보고서는 2021년 10월 1일부터 11월 21일까지 7주간의 기간을 다루었으며,

이 기간 동안 델타 변종으로 인해 싱가포르에서 사례가 급증했습니다.

파워볼 추천 NCID(National Center for Infectious Diseases)와 MOH(Ministry of Health)의 전염병 전문가로 구성된 팀은 두 가지 비활성화된 전체 바이러스 백신(Sinovac 및 Sinopharm)의 COVID-19 감염에 대한 상대적 효과가 더 낮은 것을 관찰했습니다.

mRNA 백신 – Pfizer-BioNTech 및 Moderna.

시노박 백신을 접종받은 사람들은 화이자-바이오엔텍 백신을 접종받은 사람들에 비해 중증 코로나19에 걸릴 확률이 4.59배 높았다.

또한 화이자-바이오엔텍 백신을 접종한 사람들에 비해 감염 확률이 2.37배 높았다.

중증 질환은 병원, 중환자실(ICU) 입원 또는 사망 시 산소 보충이 필요한 것으로 정의되었습니다.

또한 이번 연구 결과는 모더나 백신이 화이자-바이오엔텍 백신보다 중증 질환 예방에 더 효과적임을 시사한다.

모더나를 복용한 사람들은 화이자-바이오엔텍 수혜자들보다 중증 COVID-19에 걸릴 확률이 절반(0.42)배 미만인 것으로 나타났으며 감염 가능성도 적습니다.

Sinovac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DC)의 보고서를 인용하면, Moderna 백신의 더 높은 효과는 Moderna 백신의 더 높은 mRNA 함량과 더 긴 시간 간격 때문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연구에서는 “불활화 전체 바이러스 백신을 2회 접종한 사람은 mRNA 백신을 접종한 사람에 비해 코로나19 감염에 대한 방어력이 낮은 것으로 관찰됐다”고 밝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mRNA 백신과 비활성화된 전체 바이러스 백신 모두 COVID-19 중증 질병에 대해 충분한 보호를 제공하며 백신 접종은 팬데믹에 대한 핵심 전략으로 남아 있습니다.”

화요일 정오 기준, 싱가포르의 적격 인구의 약 96%가 국가 예방 접종 프로그램에 따라 예방 접종을 받았습니다. 약 73%가 부스터 주사를 맞았습니다.

이 연구의 저자에는 NCID의 Leo Yee Sin 전무, COVID-19 백신 접종 전문가 위원회 위원장 Benjamin Ong,

MOH 수석 부국장 Wycliffe Wei,

전염병 담당 MOH 책임자 Vernon Lee가 포함되었습니다.

이 연구는 동일한 인구집단에서 mRNA 백신과 비활성화된 전체 바이러스 백신의 효과를 비교하는 것을 목표로 했습니다이 연구 결과는 감염을 예방하고 의료

시스템에 대한 부담을 줄이기 위한 정책 권장 사항을 안내하는 데 유용할 것이라고 신문은 전했다.more news

연구에 참여한 2,709,899명의 개인 중 약 74%가 화이자-바이오엔텍 백신을,

23%가 모더나 백신을, 2%가 시노박 백신을, 1%가 시노팜 백신을 맞았다.

Pfizer-BioNTech 백신은 2020년 12월 30일 싱가포르에서 프로그램에 따라 사용이 승인되었으며 Moderna 및 Sinovac 백신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