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psey Hussle의 유산은 그의 살인 후 3년 동안

Nipsey Hussle의 유산은 그의 살인 후 3년 동안 영감을 줍니다.

Nipsey

먹튀검증사이트 로스앤젤레스(AP) — Nipsey Hussle이 3년 전 로스앤젤레스 옷가게 밖에서 총에 맞아 사망했지만 널리

사랑받는 래퍼이자 지역 사회 활동가를 존경하는 사람들에게는 그의 죽음의 고통이 생생하게 남아 있습니다.

몇몇 사람들은 수요일에 그의 살인에 대한 유죄 판결로 끝난 살인 재판에서 Hussle의 긍정적인 영향에 경의를 표했습니다. 일부는 눈물을 흘렸다.

그의 가장 친한 친구 중 한 명은 Hussle을 보호하지 못한 것을 후회합니다. 목격자는 Hussle의 치명적인 총격 사건이

어제 일어난 것처럼 계속되는 악몽과 싸운다. 힙합 커뮤니티의 일부는 여전히 교훈적인 순간을 위해 그의 랩 가사를 찾습니다.

Hussle의 유명한 캐치프레이즈인 “The Marathon Continues”와 같이 그의 영향력 있는 유산에 대한 기억은 여전히 ​​많은 사람들의 마음에 남아 있습니다.

Nipsey Hussle의 유산은

랩 그룹 Rae Sremmurd의 Slim Jxmmi는 최근 인터뷰에서 “그가 쏟은 일과 커뮤니티를 위해 한 모든 일을 결코 잊지

못할 것 같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우리 사회에서 큰 인물입니다. Nipsey는 단단했습니다. 그는 힘들었어요.”

래퍼 Rick Ross는 Hussle이 기업가로서의 미래 지향적인 사고 방식과 생각을 자극하는 랩 가사를 통해 가르치는 점으로 인해 요즘 “그 어느 때보다” 존경받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전설입니다, 시인입니다.” 다리에 Hussle의 얼굴 문신이 있는 Ross가 말했습니다. “10여 년 전 그를 처음

만났을 때 MC로서 그를 사랑했습니다. 마라톤이 계속되는 것을 보니 그저 기쁩니다.”

Ermias Asghedom에서 태어난 Hussle는 2019년 3월 31일 자신의 상점인 The Marathon 밖 주차장에서 33세의 나이로 총에 맞아 사망했습니다.

Eric R. Holder Jr.는 수요일 그래미상 수상자를 1급 살인한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Hussle과 Holder는

수년 동안 서로를 알고 있었고 같은 갱단인 Rollin’ 60s의 일원으로 성장했습니다.

홀더는 또한 2건의 자발적 살인 미수와 2건의 총기 폭행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그는 9월 15일 선고를 받게 된다.

평결은 3년 간의 법적 무용담을 끝냈을 수도 있지만 거의 4주에 걸친 재판은 Hussle에 대한 오래된 감정과 감탄을 다시 불러일으켰습니다.

크리스천 존슨은 눈물을 흘리며 증언하는 동안 “그것은 나를 흔들었다. 그는 촬영 당시 허슬의 옷가게 근처 버거 레스토랑 안에 있었다.

법정에 공개된 보안 영상에서 존슨은 총성을 듣고 빨간 탁자 아래로 몸을 웅크리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다.more news

Johnson이 일어서서 주차장을 들여다보았을 때, 그는 Hussle의 시체가 바닥에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존슨은 눈물을 흘리며 “나는 매일 밤 꿈을 꾼다. 그는 자신을 Hussle의 작품에 대한 열렬한 팬이라고 보았고 촬영 전에 사진을

찍기 위해 그에게 다가가는 것을 생각했습니다. “밖으로 걸어가서 Nipsey가 거기 누워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게 나였을 수도 있어.”

마라톤에서 일했던 전직 갱단원 “Cowboy” Herman Douglas는 Hussle의 죽음이 아직도 생생하게 느껴진다고 말했습니다. 그에게 ‘남동생’ 같은 존재였던 래퍼에게 죄책감이 든다.

Hussle과 Holder의 초기 대화를 엿들은 Douglas는 “그의 곁을 떠난 것이 후회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총소리를 들었을 때 옷가게 안에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