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ymar와 Kylian Mbappé의 격차는 PSG를

Neymar와 Kylian Mbappé의 격차는 PSG를 둘로 나눌 수 있습니다.

Neymar와

토토사이트 추천 네이마르는 이번 시즌 PSG에서 놀라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유일한 문제는 Kylian Mbappé가 그를 떠나기를 원한다는 것입니다.

89분에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가 경기장을 떠났습니다. PSG는 2015-16 시즌 마지막 날 Parc des Princes에서 낭트와 경기를

하고 있었고 그의 아이들이 뒷면에 “king”과 “legend”가 인쇄된 셔츠를 입고 경기장으로 뛰어오면서 경기가 중단되었습니다.

이브라히모비치는 관중들에게 손을 흔들고 어슬렁거리며 기립박수를 받았다. 교체가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PSG는 10명의 선수들과 함께 뛰었습니다.

이브라히모비치는 프랑스에서 4시즌 동안 PSG의 위대한 선수가 되었지만, 그의 기준에 따르면, 그것은 권력과 자존심의 과시적

과시였으며 아마도 QSI 시대에 PSG가 스타 플레이어를 노리는 PSG의 정점이었을 것입니다. 누가 탈의실을 지배했는지 의심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이제 비교적 조화로운 시간을 보낸 후 즐라탄 스타일의 영향을 받은 두 선수인 Kylian Mbappé와 Neymar 사이에 또 ​​다른 분열이 형성되고 있습니다.

Neymar는 프랑스에서 보낸 5년의 많은 시간 동안 PSG의 중심 인물이었으며, 지난 18개월 동안 표류한 후

시즌을 번개처럼 시작하면서 팀 내에서 그의 위상을 되살렸습니다. 아마도 처음으로 그는 PSG가 2017년에 계약했다고 생각한 선수처럼 보입니다.

이번 시즌 3경기에서 5골 3도움을 기록했으며 이러한 수치가 드문 일이 아니지만 일관되게 무자비한 태도를 보입니다.

Neymar와

최근 네이마르는 쇼맨과 승자 사이를 오갔다. 집중된 Neymar는 지난 시즌에 때때로 결정적이었습니다.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리옹과 메츠를 상대로 한 늦은 승리였습니다. 그러나 과시적이고 냉담한 Neymar는 특히 Parc des Princes의 리그 1 경기에서 흔히 볼 수 있습니다.

그의 의욕 부족은 기분의 산물인 것 같았다. 그 결과, 그는 중요한 순간에 결정적인 데 필요한 강도(그리고 아마도 체력도)가 부족했습니다.

30세의 선수 경력은 사라질 위기에 처했고, 리오넬 메시와 음바페는 이제 탈의실과 회의실 모두에서 더 많은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습니다.

브라질을 영입할 여력이 있는 구단은 거의 없었고, 그처럼 힘겨운 한 해를 보낸 후 이적할 의사가 있는 구단은 훨씬 더 적었습니다.

그러나 걱정스럽게도 나머지 대륙에서는 이번 시즌의 Neymar가 전부였습니다. 그의 정확하고 강렬하며 비정상적인

신체 능력은 PSG를 3번의 압도적인 승리로 이끌었으며 그 과정에서 14번의 득점을 기록했으며 모든 경기에서 뛰어난 선수였습니다.

47번의 직접 프리킥에서 나온 첫 골을 포함해 그의 보조는 PSG가 트로피 데 챔피언에서 낭트를 4-0으로 꺾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는 리그 1 시즌 개막 주말에 PSG가 클레르몽을 5-0으로 꺾고 해트트릭을 기록했고 토요일에 위험한 몽펠리에 팀을 5-2로 물리치기 전에 또 다른 보조골을 터뜨렸습니다.

기이하게도, 그의 회춘은 클럽과 스쿼드 내부에서 사회적, 정치적 불안을 야기하고 있습니다.

Get French Football News의 우리와 프랑스 탐사 저널리스트 Romain Molina를 포함한 다양한 매체는

이번 여름 레알 마드리드에 합류하지 않고 PSG와 새로운 3년 계약을 체결한 이후로 음바페와 그의 동료들이 적극적으로 Neymar의 매각을 추진하고 있다고 보고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