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t zero’에서 ‘mitation’까지 기후에 대해 현명하게 들리는 방법은 다음과 같다.

net zero 기후에 대해 이야기하다

net zero 현명하게 들리는법

우리가 최악의 결과를 피하기 위해 이전에 생각했던 것보다 더 빨리 행동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야생
날씨와 새로운 과학 덕분에, 전 세계는 기후 위기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 것처럼 보인다.

지도자들이 다음 달 스코틀랜드 글래스고에서 회담을 준비함에 따라, 그들은 많은 기술적인 용어를 사용할 것이다. 이
용어는 특별히 의사소통적이지 않고 위압적일 수 있습니다.
심지어 정상회담의 이름인 COP26도 기후 사건이라기 보다는 나쁜 경찰 드라마처럼 들린다. 그것은 기후에 관한
세계적인 지도자, 과학자, 협상가들을 소집하고 보통 매년 열린다. “26”은 글래스고가 26번째 회의가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여기 회담에 뒤처지지 않고, 무엇이 중요한지 이해하고, 가장 중요한 것은, 식탁에서 현명하게 들릴 수 있도록 알아야
할 다른 용어들이 있다.

net

순수 제로 배출량
순수 배출량은 대기에서 배출되는 온실가스를 제거함으로써 달성될 수 있기 때문에 순수 배출량은 제로입니다.
이렇게 하기 위해서, 국가들과 회사들은 우리가 배출하는 가장 풍부한 온실 가스인 이산화탄소 (CO2)를 흡수하기
위해 나무를 심거나 초원을 복원하는 것과 같은 자연적인 방법에 의존하거나, 가스를 “포획”하여 대기 중으로 빠져나가지
않는 곳에 저장해야 할 것이다.

마이너스 배출량
기후 변화의 최악의 영향으로부터 세계를 구하기 위해, 과학자들은 그것이 순 제로 상태에 도달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한다. 순 부정적인 배출은 대기에서 제거되는 온실가스의 양이 실제로 인간이 일정 기간 동안 배출하는 양보다 많은 상황이다.

독일 Pockau-Lengefelt의 한 숲 양묘장에 있는 어린 은색 전나무 한 통입니다.
이것은 대기 중의 이산화탄소를 흡수하고 그것을 가두는 저장고입니다.
나무와 다른 식물들과 같은 자연적인 싱크대는 광합성을 통해 대기 중의 이산화탄소를 제거한다. 식물은 성장을 위해 대기 중의 이산화탄소를 사용한다. 바다는 또한 식물로서 이산화탄소를 흡수하는 식물성 플랑크톤 때문에 주요 탄소 배출원이다.
과학자들은 숲과 같은 자연 싱크대의 보존과 확장이 배출을 줄이는데 중요하다고 말한다.
또한 탄소를 저장하고 대기권 밖으로 배출할 수 있는 인공 탄소 싱크대도 있다. 아래에 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