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항구, 선적 대기열 해결을 위해 24시간 개방

LA 항구, 선적 대기열 해결을 위해 24시간 개방
미국에서 가장 큰 항구 중 하나가 외부에 갇힌 화물선의 긴 대기열을 없애기 위해 하루 24시간 운영을 시작할 것입니다.

당국자들이 이번 크리스마스에 상품 부족으로 이어질 수 있는 글로벌 공급 문제를 완화하기 위해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기 때문입니다.

캘리포니아주 로스엔젤레스항은 인근 롱비치항도 유사한 이동으로 야간에 더 많은 화물을 처리할 예정이다.

파워볼사이트 미국으로 들어오는 모든 화물 컨테이너의 40%를 처리하는 항구는 몇 달 동안 문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월마트(Walmart)와 페덱스(FedEx)와 같은 주요 미국 기업들도 정체를 해소하기 위해 24시간 영업을 늘리기로 약속했다고 백악관이 수요일 밝혔다.

무슨 일이야?
파워볼사이트 추천 경제가 개방되고 소비자 수요가 다시 폭발하면서 글로벌 공급망이 혼란에 빠졌습니다.

소매업체들이 재고를 보충하기 위해 서두르자 배송 시스템이 이를 따라잡기 위해 고군분투했습니다. 아시아의 주요 항구와 공장의 코로나19 폐쇄가 문제를 가중시켰다.

LA 항구

이로 인해 미국 및 기타 지역에서 어린이 장난감, 목재, 새 옷, 애완동물 사료가 부족해졌고 소비자 물가도 상승했습니다.

TUK 장난감 가게, 지연으로 인한 크리스마스 부족 경고
캘리포니아 항구의 화물선 잔고 기록
미국으로 가는 주요 해상 관문인 LA와 롱비치 항구가 큰 타격을 입었다. LA는 8월에 평소보다 30% 더 많은 선적 컨테이너를 옮겨야 했고 Long Beach는 23% 더 옮겼습니다.

9월의 어느 날, 기록적인 73척의 배가 정박하기 위해 밖에 줄을 서야 했습니다. 코로나 이전에는 한 번에 두 명 이상이 기다려야 하는 것이 이례적인 일이었습니다. 백악관은 이에 대해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올해 초 바이든 행정부는 공급망 태스크포스(Supply Chains Task Force)를 구성하고 항만 특사(Port Envoy)를 임명하여 혼란에 대한 해결책을 찾았습니다.

LA와 Long Beach의 항구는 이제 더 많은 비수기 야간 근무 및 주말 근무를 제공하여 화물을 더 빨리 내릴 수 있습니다.

수요일에 Walmart, UPS, FedEx, Samsung, The Home Depot 및 Target은 항구에서 야간 작업을 강화하기로 합의했습니다. 이는 일주일에 3,500개의 추가 컨테이너를 치우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바이든 행정부는 이 계획이 미국 고속도로, 철도 및 창고를 포함한 나머지 공급망의 용량도 해제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수요일 소매점 사장들과 노동 조합장들을 만난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아직 상원을 통과하지 못한 1조 달러(7300억 파운드) 인프라 법안의 일환으로 역사상 가장 큰 미국 항구 투자를 계획했다고 말했다.

그는 기자들에게 “우리의 목표는 이 즉각적인 병목 현상을 극복하는 것뿐만 아니라 이 대유행으로 인해 노출된 운송 공급망의 오랜 약점을 해결하는 것”이라고 말했다.More News

그는 미국 기업이 가정에서 제품을 더 쉽게 만들 수 있도록 하고 싶다고 덧붙였습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다시는 우리가 한 회사나 한 국가 또는 전 세계의 한 사람에게 너무 크게 의존해서는 안 된다”며 “특히 여러 국가가 우리의 가치를 공유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크리스마스에 영향을 미칠까요? 크리스마스에 영향을 미칠까요?
불행히도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백악관 고위 관리는 로이터에 “사람들이 얻을 수 없는 것들이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