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C 가 중국과 강경노선을 취하도록 강요할 수도 있다고 파운드는 말한다.

IOC

중국 테니스 선수 펑수이의 안전에 대한 우려가 세계적인 명분으로 부상하고 있는 가운데 국제올림픽위원회가 2022년 베이징 올림픽 개최국들과 강경노선을 펼 수 있다고 딕 파운드 IOC 선임 위원이 로이터통신에 말했다.

전 복식 세계 랭킹 1위 펑은 11월 2일 중국 소셜미디어에서 장가올리 전 부총리가 자신을 강제로 성관계를 맺게 했고 이후 합의된 관계를 맺었다고 말한 이후 공개적인 모습을 보이거나 들은 적이 없다.

“펑의 안전과 행방에 대한 세계적인 항의가 그런 것”이라고 파운드는 말했다.

비록 이러한 분노가 2월에 열리는 베이징 동계 올림픽을 막을 것 같지는 않지만, 파운드가 그것을 완전히 배제하지는 않을 것이다.

17.파워볼사이트 5

국제올림픽위원회(IOC) 최장수 위원인 파운드는 로이터통신과의 인터뷰에서 “만약 그것이 합리적인 방법으로 해결되지 않는다면 통제 불능 상태가 될 수도 있다”고 말했다. “

IOC 가 더 강경한 노선을 취하도록 강요할 수도 있다.

그는 “올림픽 폐막으로 치닫든 말든 의심스럽다”고 말했다. 하지만 당신은 결코 알지 못하지.”

장 주석이나 중국 정부 모두 펭의 주장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다. 

이 35세의 테니스 선수의 소셜 미디어 포스트는 빠르게 삭제되었고, 이 주제는 중국의 엄격한 검열을 받고 있는 인터넷에 대한 논의에서 차단되었다.

여자 테니스 연맹(WTA)이 수사를 촉구하고 수천만 달러 규모의 대회를 중국에서 끌어낼 것이라고 위협했다.

비록 펭이 3번의 올림픽 출전 선수임에도 불구하고 IOC는 이와 유사한 입장을 취하여 수십억 달러의 텔레비전 권리와 후원금을 걸 의향이 있다는 어떠한 징후도 주지 않았다.

캐나다 출신 변호사인 파운트 전 올림픽위원은 “아직 우리가 거기 있는지 모르지만 (IOC 집행위원회가) 어디로 가는지 알아보기 위해 이를 따르고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것은 보통 ‘이것은 이제 길 잃은 국내 문제’보다 그들(중국)이 다루기 힘든 일이다”라고 그는 말했다.

지금까지 IOC는 “조용한 외교”가 해결의 가장 좋은 기회를 제공한다고 생각한다고 말하면서 펭의 문제에 대한 언급을 피했다.

파운드는 중국이 위협에 잘 대응하지 않고 스포츠와 협상하는 데 정부 관리들의 뉘앙스가 필요하다는 점을 인정했다.

파운드는 IOC가 펑 위원장과의 면담을 요구할 수 있느냐는 질문에 “IOC가 통상적으로 취하는 것보다 좀 더 어려운 선일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과거에 우리가 태도 변화를 일으켰던 곳에서 우리는 “이 모든 것이 대중에게 어떻게 대응해야 하는지 잘 들어라”고 말했다. 우리는 그걸 무시할 수 없어.

“과거에는 그것이 어떤 움직임을 만들어냈지.

스포츠뉴스

“내 짐작으로는 가슴을 쿡쿡 찌르며 ‘이렇게 하지 않으면 세상이 끝난다’고 말하기보다는 그런 선이 될 것 같다.

“만약 당신이 중국이라면 ‘오케이 올림픽은 실망스럽겠지만, 우리에게는 실망스러운 일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