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onwealth Games: 잉글랜드 사이클 선수

Commonwealth Games: 잉글랜드 사이클 선수 Matt Walls와 끔찍한 충돌로 관중 부상

영국의 사이클 선수 Matt Walls는 자신과 그의 자전거가 군중 속으로 날아가는 충돌 사고에 연루되어 병원에서 퇴원했습니다.

24세의 올림픽 챔피언인 그는 “이마에 바늘땀, 긁힌 자국, 타박상”이 있지만 큰 부상은 없다고 영국 대표팀이 밝혔다.

그는 Lee Valley VeloPark의 스탠드에서 40분간 치료를 받았습니다.

먹튀 맨섬의 매트 보스톡과 캐나다의 데릭 지도 검사를 위해 병원으로 이송됐다.

Commonwealth Games

관중들도 부상을 입었고 한 명은 휠체어로 옮겨졌다.

나머지 세션은 중단되었고 관중들은 Walls가 치료를 받는 동안 자리를 떠나야 했습니다.

잉글랜드 대표팀은 성명을 내고 “병원에서 치료를 받은 뒤 매트 월스는 이마에 꿰매고 긁힌 자국과 타박상을 입어 퇴원했지만 다행히 큰 부상은 없었다”고 밝혔다.

Commonwealth Games

월즈는 나중에 트위터를 통해 지지 메시지에 감사하는 사람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부상을 입었을 수도 있는 관중을 포함해 관련된 모든 사람들이 무사하길 진심으로 바란다”고 말했다.

충돌은 8명의 라이더가 트랙에서 충돌하면서 예선을 통과한 남자 스크래치 레이스의 마지막 랩에서 발생했습니다.

벽은 모퉁이 입구에서 시작된 사건으로 넘어진 라이더를 피하기 위해 애썼다.

뉴질랜드인 George Jackson과 호주의 Josh Duffy의 부상당한 한 쌍은 은행을 미끄러지듯 올라가면서 Walls를 장벽 위로 밀어붙인 다음 군중 속으로 밀어넣었습니다.

레이스 영상에는 Walls가 여러 관중들과 충돌하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Gee는 또한 장벽의 상단을 서핑했지만 관중석으로 Walls를 따라가는 것을 피했습니다.

버밍엄 2022 대변인은 “3명의 사이클리스트와 2명의 관중이 현장 의료팀의 치료를 받았다.

“자전거 타는 사람 3명이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관중 2명은 병원 치료가 필요하지 않았습니다.”

Walls는 지난 여름 도쿄 올림픽에서 GB 팀을 위해 옴니엄 골드와 매디슨 실버를 획득했습니다.

캐나다인 Mathias Guillemette는 초기 충돌을 일으킨 경주에서 실격되었습니다.

Walls의 추락 사고는 잉글랜드 팀 동료인 Joe Truman이 keirin 충돌로 의식을 잃고 쇄골이 부러진 지 하루 만에 발생했습니다.

일요일 영국의 로라 케니는 월스와 트루먼의 충돌이 그녀에게 영향을 미쳤다고 말했다.

“저는 제이슨(Kenny – 그녀의 남편)에게 메시지를 보내 ‘이 일을 하고 싶은지 잘 모르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런 일이 일어날 때 모든 것을 원근법으로 봅니다.

“우리 모두는 그것이 위험한 스포츠라는 것을 알고 있으므로 신체적으로 적합하지 않다고 느낄 때 ‘내가 왜 이러고 있지?’라고 생각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more news

그녀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충돌이 점점 더 악화되고 있고 속도가 더 빨라지고 [자전거에서] 자세가 더 극단적이 되기 때문입니다.

“언젠가 [자전거 관리 기구] UCI는 이러한 직책에 상한선을 두어야 할 것입니다.

Matt가 정상을 넘어 군중 속으로 들어갈 수 없어야 했기 때문에 스크린이 있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건 꽤 위험합니다.

“지금 세 번째로 경륜장에 있었고 누군가가 정상을 넘어가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Matt]는 구급대원들과 웃고 농담을 하고 있었습니다. 듣기에는 훌륭했지만 그가 [넘어가지 않았더라면] 피해를 덜 입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