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5000명의 집이 위험에 처했지만

85000명의 집이 위험에 처했지만 시드니 주변에 비가 그쳤습니다.

85000명의 집이 위험에

먹튀검증 시드니(AP) — 수요일 시드니 주변에서 홍수가 범람했거나 85,000명의 주택을 위협하고 있었습니다.

시드니 전역에서 비가 그치는 동안 시드니 북부와 서부 변두리의 혹스베리-네피안 강 시스템을 포함한 여러 수로가 주요 홍수 수준에 머물렀다고 스테프 쿡 비상 서비스 장관이 말했습니다.

그녀는 시드니 북부 헌터 밸리에 있는 싱글턴과 머스웰브룩 마을에서 긴급 구조대원들이 밤새 문을 두드려 주민들에게 대피 명령을 내렸다고 말했다.

“많은 사람들에게 잠 못 이루는 밤이었습니다.”라고 Cook이 말했습니다.

도미닉 페로텟(Dominic Perrottet) 뉴사우스웨일즈 주 총리는 11일(현지시간) 대피 명령과 집을 버릴 준비를 하라는 공식 경고가 화요일 5만 명에서 8만 5000명으로 늘었다고 말했다.

85000명의 집이 위험에 처했지만

홍수 비상 사태의 다섯 번째 날에 Perrottet은 이전 홍수 동안 건조한 상태를 유지했던 집들이 이번 주에 침수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이 이벤트는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과거 경험이 현재 행동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하십시오.”라고 Perrottet이 말했습니다.

앤서니 알바네스(Anthony Albanese) 총리는 23개 지방 정부 지역에 재난이 선포된 지 이틀이 채 되지 않은 목요일부터 홍수 피해자들에게 연방 자금이 제공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Albanese는 “이것은 이러한 지불이 승인된 것 중 가장 빠른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Albanese는 2019-2020년 남반구 여름 동안 같은 지역에서 파괴적인 산불에 뒤이은 작년 3월 이후 시드니와

그 주변 지역에서 네 번째로 큰 홍수가 발생한 것은 기후 조치가 필요하다는 증거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장기적인 해결책을 찾고 있습니다. 우리 정부는 첫날부터 기후 변화에 대한 호주의 입장을 바꿨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알바니아의 중도좌파 노동당은 지난 5월 호주의 온실가스 배출량을 2005년 수준보다 43% ​​줄이겠다는

공약으로 5월에 선출되었습니다. 이전 보수 정부는 26%에서 28% 사이의 감소를 약속했습니다.more news

“우리가 알고 있는 것은 호주가 항상 홍수와 산불의 피해를 입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가 전 세계적으로 기후 변화에 대한 조치를 계속 취하지

않는다면 … 자주 그리고 더 강렬하게. 그리고 불행히도 우리가 보고 있는 것은 그 경기가 벌어지고 있다는 것입니다.”라고 Albanese가 덧붙였습니다.

7월 26일 의회가 선거 이후 처음으로 재개되면 정부는 더 높은 제방 건설과 같은 재난 완화 조치에 48억

호주 달러(33억 달러)를 지출할 것을 제안할 것이라고 Albanese가 말했습니다.

기상청 제인 골딩(Jane Golding) 매니저는 금요일 이후 시드니에 폭우를 가져온 기상 패턴이 인구 500만 도시 북쪽 해안에서 벗어났다고 말했다.

골딩은 지난 24시간 동안 시드니에서 450km(280마일) 떨어진 콥스 하버(Coffs Harbour)까지 폭우가 내렸다고 말했다.

도미닉 페로텟(Dominic Perrottet) 뉴사우스웨일즈 주 총리는 11일(현지시간) 대피 명령과 집을 버릴 준비를

하라는 공식 경고가 화요일 5만 명에서 8만 5000명으로 늘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