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에서 가능한 활성 사수 안전 포드는

학교에서 가능한 활성 사수 안전 포드는
텍사스 주 유발데에서 발생한 총기 난사 사건 이후 일부 학교에 안전 포드를 설치하는 것을 둘러싼 논의가 트위터에서 사람들을 분노케 했습니다.

19명의 어린이와 2명의 성인이 사망한 텍사스주 Uvalde의 Robb 초등학교 비극은 두 번째로 치명적인 학교 총격 사건이었습니다.

학교에서

이제 학교 내 안전을 둘러싼 논의가 고조되고 총기 개혁법에 대한 논쟁이 계속해서 다수를 양극화하는 양상을 띠고 있다.

학교에서

미국 전역의 일부 의원들은 가을에 수업이 재개될 때 교사를 무장시키고 캠퍼스에 경찰을 더

많이 배치할 것을 제안했지만 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대다수의 교사가 무장하고 싶어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한편, 다른 사람들은 교실에 안전 포드를 설치하는 아이디어에 대해 논의하고 있어 일부 트위터 사용자를 화나게 했습니다.

출판 시간 기준으로 72,000개 이상의 좋아요를 받은 작가 Hannah Grieco는 흰색 안전 포드 중 하나의 사진을 트윗하며 “이 새로운 교실 안전 포드에 대해 글을 써 달라는 PR 이메일을 받았습니다. 모두가 싫어요.”라고 적었습니다.

National Safety Shelters의 것으로 알려진 안전 포드는 처음에는 토네이도 대피소로 사용되었지만 적극적인 사격 상황에서 이중 목적을 수행합니다.

Arkansas의 Quitman 학군은 2018년에 처음으로 여러 개의 대피소를 설치한 후 작년 10월에 몇 개를 더 추가했습니다.

뉴스위크와 공유된 교육구의 보도 자료에서 한 학부모는 “내 아이들이 여기 와서 토네이도인지 아닌지 안심할 수 있어 너무 기쁘다.

총을 든 너트, 먹튀검증 내 아이들은 보호됩니다.”

Quitman 학군 교육감 Dennis Truxler는 보도 자료에서 “자녀를 더 안전한 학교에 보내고 싶어하는 부모의 바람”을 인용하여 포드를 설치한 후 학군의 학생 등록이 약 20% 증가했다고 썼습니다.

그러나 많은 트위터 사용자들은 다르게 느낍니다. 보건 경제학자 Eric Feigl-Ding은 트윗에서

“PROFITEERING – ‘안전 포드를 설치한 학교는 등록률이 높아져 수익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이는 적극적인 저격수로부터 더 잘 보호되는 학교에 자녀를 맡기는 것이 안전하다고 부모가 느끼기 때문입니다.’ 미국.” more news

전 프로농구 선수인 렉스 채프먼(Rex Chapman)도 안전 포드에 대해 “‘교실 안전 포드’. 안전한 교실 대신에. 농담입니다.”라고 썼습니다.

다른 트위터 사용자는 “학교 교실에서 학습을 촉진하기 위한 책, 책상 또는 추가 학용품을 위한 공간이 없습니다.

사람들이 군용 무기를 가질 수 있도록 이 거대한 안전 포드를 위한 공간이 있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또 다른 사람은 “더 나은 총기 통제 대신 확인 사항 학교 사격 안전 장치를 선택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대부분의 학교가 여름 방학을 맞이하지만 미국에서는 일리노이주 하이랜드 파크에서 열린 7월 4일 퍼레이드에서 발생한 치명적인 총기 난사를 포함하여 계속해서 대량 총격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6명이 숨지고 30여명이 다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