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가 정점에 도달하는 동안 아라파트

하지가 정점에 도달하는 동안 아라파트 산에서 기도하는 이슬람 순례자들

하지가

토토사이트 사우디아라비아 아라파트 산(AP) — 금요일 사우디아라비아 아라파트 산의 신성한 언덕에서 전 세계 수십만 명의 이슬람 순례자들이 하늘을 향해 손을 들고 회개의 기도를 올렸다. 연례 하지의 절정.

수많은 사람들이 예언자 무함마드가 마지막 설교를 했다고 믿는 사막 계곡에서 감정적인 간구의 날을 위해 어깨를 나란히 하고 발에서 발을 맞대고 서서 무슬림들 사이에 평등과 화합을 촉구했습니다.

그 경험으로 많은 순례자들이 눈물을 흘렸습니다. 이슬람교도들은 성스러운 도시 메카에서 동쪽으로 약 20km(12마일) 떨어진 아라파트 산에서 기도하는 것이 구원과 영적

쇄신에 가장 좋은 기회라고 믿습니다. 순례자들은 동이 트기 전에 아라파트를 향해 노래를 부르며 트레킹을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깊은 묵상과 예배 속에서 해가 질 때까지 머물렀다.

하지가 정점에 도달하는

하늘이 산꼭대기 위로 밝아지면서 기도하는 이집트 순례자 자카리아 모하메드(Zakaria Mohammad)는 “나는

신과 아주 가까이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그는 나에게 그런 기쁨을 주었다. 이것이 지금 제 느낌입니다. 기쁨, 큰 기쁨입니다.”

남자들은 수의를 닮은 흰색 천을 꿰매지 않은 채, 여자들은 보수적인 복장과 머리 스카프를 두르고 얼굴을 드러냈다.

하지(hajj)는 약 1,400년 전에 예언자 무함마드가 걸었던 길을 따라 신자들을 데려가는 여정을 육체적으로나 재정적으로 할 수 있는 모든 무슬림에게 일생에 한 번뿐인 의무입니다.

나이지리아에서 아라파트 산으로 여행을 온 카디제 이삭은 “하나님이 저를 이곳으로 데려오셨습니다. “나는 내가 가진 행복을 설명할 수 없습니다.”

엄격한 전염병 제한은 지난 2년 동안 행사를 뒤집었고, 세계에서 가장 크고 가장 다양한 모임 중 하나를 효과적으로 취소하고 여행을 하기 위해 평생을 기다렸던 많은

경건한 무슬림을 파괴했습니다. 올해의 순례는 바이러스가 발생한 이후 최대 규모이지만, 100만 명의 참배객이 팬데믹 이전 유입의 절반에도 미치지 못합니다.

올해 하지 수행에 선정된 모든 순례자들은 65세 미만이며 COVID-19에 대한 완전한 예방 접종을 받았습니다.more news

순례자들은 예언자 무함마드와 예언자 이브라힘과 이스마일, 또는 성경에 나오는 아브라함과 이스마엘과 관련된 일련의 의식을

수행하는 데 5일을 보냅니다. 의식은 목요일에 메카의 그랜드 모스크 중앙에 있는 검은 입방체인 카바(Kaaba)를 돌면서 시작되었습니다.

금요일 일몰 무렵, 순례자들은 서쪽으로 9킬로미터(5.5마일) 떨어진 바위투성이의 사막 무즈달리파까지 행진하거나 버스를 타고 그곳에서 상징적인 악마의 돌을.

던지기 위해 자갈을 찾아 그 지역을 샅샅이 뒤졌습니다. 그 의식은 토요일에 미나의 작은 마을에서 거행될 것입니다. 이곳에서 이슬람교도들은 악마가

이브라힘에게 하나님의 뜻에 복종하지 않도록 말을 시키려 했다고 믿습니다. 순례자들은 유혹을 이기는 것을 의미하기 위해 악마에게 돌을 던집니다.

이 의식은 급증하는 군중의 악명 높은 관문입니다. 2016년에는 수천 명의 순례자들이 끔찍한 압사 사건으로 깔려 사망했습니다. 사우디 당국은 최종 사망자 수를 제시한 적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