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사스 낙태

텍사스 낙태: 갈 곳 없는 엄마들을 위한 ‘목장’

텍사스는 미국에서 가장 엄격한 낙태법을 통과시켜 임신 6주 이후에 시술을 금지했습니다. 그로 인해 많은 여성들이 옵션을 찾고 있습니다.

달라스에 기반을 둔 Aubrey Schlackman이 깨달음을 얻은 것은 두 번째 아이가 태어난 직후였습니다.

“우리는 식료품점에 갔고 집으로 차를 몰고 왔습니다. 그리고 판매를 위해 큰 목장을 지나가다가 갑자기 아이디어가 떠올랐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먹튀검증 그녀는 예상치 못한 임신에 직면한 미혼모들에게 숙소와 지원을 제공할 수 있는 곳을 열고 싶었습니다.

텍사스 낙태

“넓은 열린 공간이 치유와 명상을 위한 자연적인 공간을 제공하는 것 같아요. 그리고 하나님은 자연을 치유의 방법으로 사용하신다고 생각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오브리와 그녀의 남편 브라이언은 임산부를 돌보는 기독교 사역 프로그램에서 일하고 있었습니다.

텍사스 낙태

Bryan은 “그들 중 많은 수가 처음으로 엄마가 되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나서 우리는 많은 것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예상치 못한 임신을 하게 된 기존 아이를 둔 엄마가 갈 곳이 많지 않은 상황”이라고 말했다.

그래서 Schlackmans는 비영리 단체인 Blue Haven Ranch를 설립했습니다. 목장 Aubrey가 생각하는 것처럼 아직 존재하지 않지만 자선 단체는 현재

임신 중이거나 최근에 출산한 5명의 미혼모 지원, 아파트 임대 현금 지원, 공과금 지원.

결국 부부는 100에이커의 텍사스 농지를 구입하여 Blue Haven Ranch를 처음부터 건설하기를 희망합니다. 20명의 미혼모와 자녀를 위한 코티지,

가족이 함께 요리하고 먹을 수 있는 커뮤니티 허브, 동물을 위한 들판, 채소 재배를 위한 땅.

Schlackmans는 약 1,500만 달러(1,100만 파운드)의 비용이 들 것으로 추정하고 기금 마련 노력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지난 9월 SB8 – 상원 법안 8 -이라고도 알려진 Heartbeat Act의 통과로 인해 활력을 얻었습니다.

그 법은 낙태 반대 운동가들이 태아 심장 박동이라고 부르는 것을 감지한 후 빠르면 임신 6주부터 낙태를 금지합니다.

나중에 형성될 때 심장의 리듬을 조절하는 세포 그룹에서 펄럭입니다. 이것은 여성이 자신이 임신한 것을 알기도 전에 일어날 수 있습니다.

미국에서 가장 제한적인 법률 중 하나인 SB8은 모든 시민에게 낙태를 “방조 및 방조”한 것으로 의심되는 다른 개인을 고소할 수 있는 권리를 부여합니다.

그 사람들은 의사일 수도 있고 여성을 낙태 클리닉에 데려가는 Uber 운전사일 수도 있습니다.

흑인 여성을 지원하는 댈러스의 생식 권리 NGO인 Afiya Centre의 Qiana Arnold는 SB8의 영향에 대해 “많은 여성들이 정말로 두려워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Pro-life] 시위자들은 점점 더 공격적이 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미디어에서 법의 언어가 전달되는 방식은 텍사스에서 낙태가 불법인 것과 같습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하지만 빨리 움직여야 합니다.” 그녀는 말한다.more news

SB8은 해고에 대한 액세스를 추가로 제한하는 주의 최신 법안입니다.

함께 법의 변화로 인해 많은 낙태 서비스가 중단되었고 수천 명의 여성이 묻습니다. 지금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미국 낙태법이 대법원 판결로 바뀔 수 있는 이유
일부는 Blue Haven Ranch와 같은 비영리 단체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로 눈을 돌리고 있습니다. 자선 단체는 기독교 네트워크의 일부이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