털사 메디컬서 총격으로 4명 사망

털사 메디컬서 총격으로 4명 사망
털사 경찰서의 에릭 달글리시 부국장은 사망자 수를 확인하고 총격범도 자해로 인한 총상으로 사망했다고 말했다.

8일 전 텍사스 초등학교에서 AR형 반자동 소총을 든 18세 총기 난사에 의해 19명의 어린이와 2명의 교사가 사망하는 등 최근 미국 전역에서 발생한 총기 난사 사건이 민주당 지도부를 이끌었습니다. 총기 규제 강화를 촉구하는 목소리를 높이고 있는 반면 공화당은 학교 보안 강화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이 분열은 미국에서 기록적으로 많은 총기 관련 사망에 대처하는 최선의 방법에 대해 의회와 많은 주 의사당의 행동을 방해한 당파적 분열을 반영합니다.

털사 메디컬서

코인파워볼 Dalgleish는 털사에서 치명적인 공격을 촉발한 원인이 불분명하다고 말했습니다.

Dalgleish는 “한 지점 또는 다른 지점에서 두 무기가 모두 발사된 것으로 보입니다. “도착한 경찰관들은 건물에서 총성이 들리는 소리를 듣고 있었고, 그래서 그들을 2층으로 안내했습니다.”

코인볼 경찰은 오후 4시 52분 출동한 출동대원들이 신고를 접수한 지 약 3분 만에 출동했다. 그리고 약 5분 뒤인 오후 5시 1분 총격범과 접촉했다. 달글리시가 말했다.

Dalgleish는 “우리 장교들의 대응에 관해 우리가 지금까지 알고 있는 사실에 매우 만족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지난주 롭 초등학교에서 발생한 총기 난사 사건에서 경찰관들이 총격범과 교전하는 데 텍사스 주 유발데에서 경찰이 소요한 시간이 그 조사의 핵심 초점이 되었습니다. 경찰관들은 총잡이가 공격한 교실에 침입하기 위해 1시간 넘게 기다렸습니다. more news

경찰 대령. Richard Meulenberg는 또한 여러 명이 부상을 입었고 의료 단지는 “재앙적인 장면”이었다고 말했습니다. 정확한 부상자 수는 즉시 알 수 없었다.

털사 메디컬서

경찰과 병원 관계자는 사망자 신원을 확인할 준비가 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성. Francis Health System은 Natalie Medical Building의 상황 때문에 수요일 오후 캠퍼스를 폐쇄했습니다. Natalie 건물에는 외래 환자 수술 센터와 유방 건강 센터가 있습니다. Dalgleish는 경찰관이 총격범과 여러 명의 희생자를 발견한 2층에도 정형외과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털사 시장 G.T.는 “이 캠퍼스는 우리 커뮤니티의 성지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바이넘. “수십 년 동안 이 캠퍼스는 영웅들이 우리 지역사회 사람들의 생명을 구하기 위해 매일 일하러 오는 곳이었습니다.”

바이넘은 “지금은 피해자들과 함께 생각한다. 우리가 정책 논의를 하고 싶다면 그것은 미래에 해야 할 일이지만 오늘 밤은 아닙니다.”

27세의 필립 탱커슬리(Philip Tankersley)는 오후 5시경 인근 세인트프랜시스 병원의 아버지 방을 나서고 있을 때 병원 직원이 길 건너편 건물에 총격범이 있었다고 말했고 문을 잠그고 창문에서 떨어져 있으라고 경고했다.

Tankersley는 그와 그의 어머니가 한 시간 이상 아버지의 병실에 머물며 TV 뉴스와 지나가는 간호사로부터 정보를 얻으려고 애썼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병원 스피커에서 “코드 실버”와 “레벨 1 외상”이 발표되는 것을 듣고 그들이 병실에서 안전한지 궁금해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