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 표면의 거대한 구조가 분리되는

태양 표면의 거대한 구조가 분리되는 것처럼 보입니다.
Aspace 사진가는 분해될 것으로 추측되는 태양 표면의 거대한 돌출부의 이미지를 공유했습니다.

태양 표면의

토토사이트 추천 태양 돌출부는 태양 표면에서 바깥쪽으로 뻗어 있는 크고 밝은 플라즈마 루프(전기적으로 충전된 수소와 헬륨 가스)입니다.

그것들은 규모면에서 정말 거대할 수 있으며 때로는 지구보다 수십 배 더 큽니다.

태양 돌출부가 형성되는 데 하루만 걸릴 수 있지만 태양 표면에 고정된 상태에서 수십만 마일을 우주로 순환하면서

몇 달 동안 지속될 만큼 충분히 안정적일 수 있습니다.

과학자들은 태양 돌출부가 어떻게 형성되는지 확실하지 않지만 생각하고 있습니다.

NASA에 따르면 그것들은 태양의 얽히고 얽힌 자기장 라인을 따라 흐릅니다.

태양 표면의

일요일 천체 사진가 Sebastian Voltmer는 자신이 태양 표면에 “거대한 돌출부”라고 부르는 사진을 포함하는 트윗을 게시했습니다.

그는 이렇게 덧붙였습니다. “그것은 인상적이지만, 내 작은 굴절 망원경을 통해 매우 빠르게 움직이는 부분을 보는 것은 장관이었습니다.

측면으로 분출하고 분리하는 것입니다.”

우주 기상 뉴스 웹사이트 spaceweather.com은 이 사진이 “분산될 수 있다”고 사진에 보여주었다고 전했다.

지난주에 찍은 다른 태양 융기 사진은 spaceweather.com의 실시간 이미지 갤러리에서 찾을 수 있다. more news

Voltmer는 또한 태양 표면에서 물질이 분출하는 모습과 함께 활동 중인 탁월함을 보여주는 비디오 영상을 업로드했습니다.

그는 비디오에서 “이 거대한 분출은 지구의 20배 크기입니다.”라고 비디오에서 말했습니다.

태양 돌출부는 때때로 분해되거나 완전히 붕괴될 수 있습니다.

NASA 마셜 우주 비행 센터(NASA Marshall Space Flight Center)의 태양

물리학자인 데이비드 해서웨이(David Hathaway)는 spaceweather.com에 새로운 자기장 라인이 돌출부 아래의 태양 표면을 관통하는

것처럼 주변 자기장이 불안정해지면 이러한 현상이 발생한다고 말했습니다.

태양 돌출부의 붕괴는 이러한 사건을 연구한 천체 물리학자 Charles Hyder의 이름을 따서 명명된 Hyder 플레어로 알려진 것을 방출하는

태양으로부터 멀리 떨어진 물질의 폭발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태양의 그들은 안전하게 그렇게 할 수 있도록 특수 필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Sky & Telescope 잡지에 따르면 적절한 보호 장치 없이 직접 태양을 바라보면 눈의 망막이 화상을 입어서 영구적인 사각 지대를 남길 수 있습니다.

태양 돌출부는 태양 플레어와 혼동되어서는 안 됩니다.

흑점이라고 하는 태양의 어두운 영역 근처에 얽힌 자기장 라인 또는 완전히 무너집니다.

NASA 마셜 우주 비행 센터(NASA Marshall Space Flight Center)의 태양 물리학자인 데이비드

해서웨이(David Hathaway)는 spaceweather.com에 새로운 자기장 라인이 돌출부 아래의 태양 표면을 관통하는 것처럼 주변

자기장이 불안정해지면 이러한 현상이 발생한다고 말했습니다.

태양 돌출부의 붕괴는 태양으로부터 멀리 떨어진 물질의 폭발을 일으켜 이러한 사건을 연구한 천체 물리학자 Charles Hyder의

이름을 따서 명명된 Hyder 플레어로 알려진 것을 방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