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바이러스: 중국, 사망자 급증에 우한

코로나바이러스: 중국, 사망자 급증에 우한 여행 자제 권고
중국 당국은 17명이 사망한 새로운 바이러스 발병의 중심지인 우한을 오가는 여행을 중단할 것을 사람들에게 촉구했습니다.

인구 890만 명의 도시에 사는 사람들도 군중을 피하고 공공 모임을 최소화하라는 지시를 받았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 중국


토토 구인 새로운 바이러스는 우한에서 미국, 태국, 한국뿐만 아니라 중국의 여러 지역으로 퍼졌습니다.

확인된 사례는 440건으로, 원산지는 ‘야생동물 불법거래’를 한 수산시장이다.
수요일 늦게 중국 당국은 사망자 수가 하루 사이에 9명에서 거의 2배가 되었다고 확인했습니다. 지금까지 사망자는 모두 우한 인근 후베이성에서 나왔다.

홍콩의 관리들도 이 지역에서 처음 두 건의 사례를 보고했습니다.
한편 제네바에서는 세계보건기구(WHO) 비상위원회가 회의를 열어 바이러스로 인한 전 세계적인 위험을 평가하고 돼지독감 및 에볼라와 같은 국제 공중보건 비상사태를 선포해야 하는지 여부를 결정하고 있다.

코로나바이러스: 중국

그러한 선언이 이루어지면 여행이나 무역 제한에 관한 조언을 볼 수 있습니다. 중국 당국은 현재 중국이 예방 및 통제의 “가장 중요한 단계”에 있음을 인정했습니다.

리빈 국가위생건강위원회 차관은 발병 이후 첫 공개 브리핑에서 “기본적으로 우한에 가지 마세요. 우한에 있는 사람들은 도시를 떠나지 마십시오.”라고 말했습니다.

이번 주 초 중국은 바이러스의 사람 간 전염이 발생했음을 확인했습니다.

2019-nCoV라고도 알려진 이 바이러스는 이전에 인간에게서 확인되지 않은 새로운 코로나바이러스 변종으로 이해됩니다. 2000년대 초반 전 세계적으로 거의 800명을 죽인 사스 바이러스도 코로나바이러스였다.

새로운 바이러스 감염 징후에는 호흡기 증상, 발열, 기침, 숨가쁨 및 호흡 곤란 등이 있습니다.More News

미국의 첫 번째 사례가 화요일에 확인되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상황이 “완전히 통제되고 있다”며 중국 당국이 제공하는 정보를 신뢰한다고 말했다.

발병에 대한 최신 소식은 무엇입니까? Li 씨는 이 질병이 “주로 호흡기를 통해 전염된다”는 증거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일반적으로 기침과 재채기는 바이러스가 퍼지는 매우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그러나 중국은 여전히 ​​바이러스의 정확한 출처를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리 총리는 “바이러스의 전파경로는 아직 완전히 밝혀지지 않았지만 바이러스 변이 가능성과 전염병의 추가 확산 위험이 있다”고 말했다.

그는 감염된 환자와 접촉한 것으로 알려진 2,197명이 있다고 덧붙였다.
현재까지 10명 이상에게 바이러스를 전파한 ‘슈퍼전파자’는 발견되지 않았다.

환자와 접촉한 것으로 추정되는 우한에서 최소 15명의 의료진이 감염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베이징이나 상하이처럼 잘 알려진 중국의 거대 도시는 아니지만 우한은 세계 곳곳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런던보다 약간 작은 이 도시에는 매년 수천만 명의 승객을 처리하는 국제 공항이 있습니다.
이러한 글로벌 링크는 해외 바이러스 사례가 모두 우한 출신이거나 최근에 방문한 사람들과 관련된 이유를 설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