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임브리지 조각품

케임브리지 조각품, 문화 전쟁에 맞서다

Paulo Freire는 영국에서는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교육 분야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사상가 중 한 사람입니다.

학교와 대학에서 비판적 사고에 대한 그의 주장은 그가 100년 전에 태어난 브라질을 훨씬 넘어 교육을 형성했습니다.

이제 케임브리지 대학의 주요 학자 그룹이 교육 학부의 도서관에 그의 청동 조각품을 설치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캠퍼스에서 “문화 전쟁”의 시간에 “관용과 대화”의 상징으로 도심의 바로 남쪽.

그러나 그는 1990년대 후반에 사망했는데 왜 지금 상승하고 있습니까?

케임브리지

프레이레가 브라질의 군사 독재 기간 동안 투옥된 지 수십 년 후, 그의 가르침은 브라질에서 다시 공격을 받고 있습니다.

극우 성향의 자이르 보우소나루 대통령은 자신의 가르침의 모든 흔적을 지우기 위해 “화염방사기로 교육부에 들어가겠다”고 위협하기도 했다.

케임브리지

“브라질에서 우리의 현재 상황은 매우 매우 어렵습니다.” 조각에 대한 아이디어를 생각해 낸 브라질 학생 중 한 명인 Alex Trindade가 말했습니다.

“보우소나루는 공립대학과 관련된 모든 것, 프레이어의 생각을 공격하고 있습니다.

“이 아이디어는… 교수나 교사, 학교가 정치나 성별, 또는 사람들이 자신의 아이디어를 개발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는 연결된 모든 것에 대해 논의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 것입니다.”

그녀의 사무실에서는 수많은 교육 서적과 인상적인 관엽식물 컬렉션으로 둘러싸여 있었습니다.

교수 수잔 로버트슨 교수는 프레이어가 강조한 “경청,

관용과 대화”는 “문화 취소”의 맥락에서 더욱 중요해졌습니다.

그들의 견해가 모욕적일 수 있기 때문에 사람들을 “취소”하는 관행 또는 그들에 대한 플랫폼을 거부하는 행위

말하기는 소셜 미디어뿐만 아니라 캠퍼스에서도 열띤 토론의 대상이 되었습니다.

이번 달 케임브리지 유니온 소사이어티(Cambridge Union Society)는 미술사가 앤드류 그레이엄-딕슨(Andrew Graham-Dixon)이 아돌프 히틀러를 사칭해 학생들의 기분을 상하게 한 후 “좋은 취향”이 존재하는지에 대한 토론에서 금지시켰다.

그 후, 학회 회장은 초청 연사들의 “블랙리스트”가 작성되었다고 말했지만, 나중에 그는 자신이 잘못 말했다고 말했습니다.

낙진은 배우 John Cleese가 예정된 출연을 중단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이번 주 – 성 정체성에 대한 자신의 견해로 인해 트랜스 혐오로 기소된 Kathleen Stock 교수 이후,

Kemi Badenoch 평등부 장관은 하원에서 “끔찍한 시간을 보냈다”고 Sussex 대학교에서 자리를 사임했습니다.

Cleese는 대학에서 언론의 자유와 신념의 중요성을 강조한 “매우 옳았습니다”.

교육부는 이 기능에 대해 언급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more news

Robertson 교수의 경우 공격적인 것으로 간주되는 모든 발언을 고려해야 하지만,

일반적으로 취소 문화는 “서로를 듣고 경청한 다음 앞으로 나아갈 가능성을 줄입니다.”

“우리가 서로 다른 견해를 가질 수 있는 어려운 문제에 대해 실제로 어떻게 이야기합니까?” 그녀는 묻는다.

“[Freire]가 실제로 말할 수 있는 이러한 자질은 상당히 도전적인 논쟁의 여지가 있는 위치에서 벗어나기 위해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