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오픈: 카메론 노리

캐나다 오픈: 카메론 노리, 잭 드레이퍼, 댄 에반스 3라운드 진출

영국의 카메론 노리, 잭 드레이퍼, 댄 에반스가 캐나다오픈 3라운드에 진출,

Nick Kyrgios가 세계 1위 Daniil Medvedev를 이기기 위해 세트 다운에서 나왔기 때문입니다.

20세의 Draper는 그리스의 Stefanos Tsitsipas를 7-5 7-6(7-4)으로 꺾고 상위 10위 플레이어를 상대로 첫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Evans는 몬트리올에서 세계 8위인 Andrey Rublev를 6-4 ​​6-4로 이겼습니다.

캐나다 오픈

26세의 영국 랭킹 1위 Norrie는 네덜란드인 Botic van de Zandschulp를 상대로 6-1 6-2로 승리했습니다.

캐나다 오픈

윔블던 결승 진출자 키르기오스(27)는 1세트 타이브레이크에서 패했지만 호주인은 반격에 나서 6-7(1-7) 6-4 6-2로 승리했다.

지난주 워싱턴에서 열린 씨티오픈에서 3년 간의 ATP 투어 타이틀 가뭄을 한 세트도 잃지 않고 끝낸 호주인,

메드베데프와의 승리는 일종의 커리어 하이를 기록해야 한다는 제안을 기각했습니다.

그는 기자들에게 “너희들은 내가 세계 1위를 한 번도 해본 적이 없는 것처럼 행동하고 있다”고 말했다.

“나는 그것을 한 적이 있다. 나는 전에 메드베데프를 이겼다. 나는 로저(페더러), 노박(조코비치), 라파(나달)를 이겼다.

“나는 그가 세계 1위라고 생각하지 않았다. 우리는 서로 세 번 경기를 했다. 그는 나를 한 번, 나는 그를 두 번 때렸다.”

또한 수요일에 22회 그랜드 슬램 챔피언 라파엘 나달이 다음 주 신시내티 오픈에 출전할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윔블던에서 입은 복부 부상으로 캐나다 오픈을 놓쳤습니다.

세계 랭킹 82위인 Draper는 몬트리올에서 오전 1시 직전에 40개의 강제 오류를 범한 Tsitsipas와의 경기에서 승리를 확정하기 전에 두 번째 세트에서 무너진 이후 싸워야 했습니다.

그는 목요일 8강 진출을 놓고 프랑스의 17번 시드 가엘 몬필스와 맞붙고, 32세의 에반스는 미국의 테일러 프리츠와 맞붙게 된다.

우승 후 드레이퍼는 “이것이 내가 이런 무대에서 이런 밤을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인 이유다.

“지난주에 나와 내 코치는 아마도 우리가 여기 오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을 것입니다.

우리는 일주일에 훈련을 하고 약간의 자신감을 가질 예정이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오는 대가를 치렀다.

“그는 내가 지난 몇 년 동안 찾던 사람인 데는 이유가 있습니다. 이 무대에서 나를 표현하려고 노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한편 Norrie는 이후 일주일 만에 두 번째로 Felix Auger-Aliassime을 연기합니다.more news

그는 토요일 로스 카보스 오픈 준결승에서 캐나다인을 5번의 만남에서 처음으로 이겼습니다.

Kyrgios는 그의 뛰어난 폼을 계속 유지하면서 8번째 연속 우승을 기록했지만 지배하는 세계 1위를 상대로는 두 번째 우승이었습니다.

코치가 없는 세계랭킹 37위는 지난 7월 윔블던에서 열린 첫 그랜드슬램 결승전에 진출해 4세트에서 1위 노박 조코비치에게 패했다.

Kyrgios는 지난 15경기 중 14경기에서 승리했지만 Wimbledon에서의 랭킹 포인트 부족과 순위에서 그의 위치는 그가 캐나다 토너먼트에 시드되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1라운드에서 부전승을 거둔 메드베데프는 개막전에서 키르기오스의 실력을 갖춘 선수를 만난 것이 “불행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