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림벤제마 레알 마드리드의 스트라이커가

카림벤제마 발롱도르 수상가능?

카림벤제마

카림 벤제마는 레알 마드리드의 챔피언스 리그 우승 이후 발롱도르를 수상하는 데 압도적인 선호도를 보이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지금이 이 프랑스 베테랑의 최고의 시간입니까?

올 시즌 46경기에서 44골을 넣은 34세의 선수는 1956년 41세였던 블랙풀의 스탠리 매튜스에 이어 두 번째로 나이 많은 선수가 되었습니다.

골키퍼 티보 쿠르투아는 파리 경기의 맨 오브 더 매치였으며 비니시우스 주니어는 리버풀과의 1-0 승리에서 유일한 골을 넣었습니다. 찬란한 시즌에 오프사이드로 골이 허용되지 않은 벤제마에게는 보기 드문 조용한 밤이었습니다.

“물론이죠.” 벤제마가 매년 세계 최고의 축구 선수에게 수여하는 프랑스 풋볼이 주최하는 발롱도르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면 Canal Plus에 말했습니다.

“이제 나는 국가대표팀에 합류할 것이지만 내 클럽에서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지켜보겠지만 어쨌든 나는 내가 한 일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그는 덧붙였다: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봅시다. 나는 트로피를 가지고 있고 경기장에서 [증명할] 다른 것이 없습니다. 중요한 것은 그것을 즐기는 것입니다.”

프랑스의 레전드 티에리 앙리는 미국 텔레비전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는 단지 프랑스 축구나 그것을 보고 있는 누구에게나 말하고 싶은 것이 있습니다. 투표를 마감하십시오. 벤제마가 이겼습니다. 안녕히 계십시오.”

카림벤제마

그렇다면 일반적으로 발롱도르를 수상하는

벤제마는 얼마나 훌륭했으며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무엇입니까?

벤제마가 10월 17일에 2022 발롱도르를 수상한 것에 대한 아주 간단한 주장이 하나 있습니다. 그는 유럽 최고의 팀의 스타 플레이어였습니다.

레알 마드리드는 라 리가와 챔피언스 리그에서 우승했으며 벤제마는 둘 다에서 골든 부트를 수상했습니다.

그는 리그 27골을 터뜨렸고, 그 중 9골은 누구보다 앞선 골이었고, 챔피언스 리그 15골은 74분에 1골이었습니다.

벤제마 역시 클러치 플레이어였으며, 15골 중 10골이 녹아웃 단계에서만 나오며 이는 한 시즌 공동 기록입니다.

그는 집에서 파리 생제르맹을 상대로 해트트릭을 기록했고 다음 라운드에는 첼시에서 또 한 번 해트트릭을
기록했으며 준결승에서는 맨체스터 시티를 상대로 승리했습니다.

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수비수인 리오 퍼디난드가 BT 스포츠를 통해 “발롱도르를 놓고 논쟁은 끝났다”고 말했다.
“벤제마가 그것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그것은 농담이 될 것입니다.”

레알 마드리드의 카를로 안첼로티 감독은 “우리는 벤제마에게 의존하고 있다. 카림은 현대적인 공격수이며 수비를
포함한 모든 것을 스트라이커에게 요구한다.

“그는 오늘날 축구에서 센터포워드가 되어야 할 모습을 완벽하게 보여줍니다.”

벤제마가 이번 시즌 두 개의 득점왕 트로피를 거머쥔 것은 2007-08 리그앙에서 20세에 리옹에서 20골을 넣은 이후 처음이다.

그는 2018년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레알을 떠난 이후 엄청난 경력의 부활을 경험했습니다. 그 팀에서 벤제마의
역할은 주로 호날두가 득점하는 데 도움이 되었지만 호날두가 유벤투스로 떠난 이후 그는 스스로 스타 포워드가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