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 연회비 부과 중단 지시

초등학교, 연회비 부과 중단 지시
프놈펜 시 교육청, 청소년 및 스포츠부는 모금 계획이 기술적으로 결함이 있는 것으로 판명된 후 Neak Oknha Moha Pheakdey Hun Neang Yamabiko 초등학교 관리 위원회에 학생 학부모에게 연간 20,000리엘($5) 청구를 중단하도록 지시했습니다. .

초등학교

서울 오피사이트 이는 프놈펜 센속(Sen Sok) 지역의 오벡캄(O’Bek K’am) 코뮌에 있는 학교의 1학년 학생 학부모에게 지원을 요청하는

학교 행정관이 온라인으로 유포한 편지를 조사한 후 나온 것입니다.

일부 학부모는 학교 발전을 위한 기금 마련 아이디어를 지지했지만 다른 학부모는 이 계획에 부정적인 반응을 보였습니다.

헴 시나레스 학과장은 철저한 조사 끝에 학교 행정가들이 실제로 캠퍼스 개발을 위한 기금 마련을 의도했지만, 진행 방식에 오류가 있었고,

다른 문제가 있었다고 밝혔다. 부모를 불행하게 만드는 방법과 현명하지 못한 계획. more news

그는 기금 마련과 함께 7월 19일에 학교 경영진을 회의에 초대했고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논의했다고 말했습니다.

“교직원들은 학교 경영진이 조직한 이니셔티브인 학교의 질을 개선하기를 원했습니다. 그러나 기술적으로나 절차적으로나 그들은 잘못된 방식으로 이 일을 했다”고 덧붙였다.

그는 계속해서 그 실수는 학교 관리 위원회가 범했고 교육구의 상급 당국의 동의로 인해 더 악화되었다고 말했습니다. 행정관은 학교 발전을

위한 계획을 세우고 기금 마련과 같은 일을 진행하기 전에 모든 학부모와 만나야 하지만 모든 학부모에게 알리지 않았습니다.

초등학교

“예를 들어 한 학급에 30~40명의 학생이 있지만 한 학급에 5명의 학부모만 만납니다. 그는 모든 교실에서 그렇게 하고 나서 그 부모들은

동의했고 신경쓰지 않았다… 그러나 5명만이 동의했고, 그는 이것을 학교가 그들에게 연간 20,000리엘을 청구할 수 있다는 학부모들의 합의로 받아들인다. 학교”라고 말했다.

그는 이 계획이 수행되는 방식에 문제가 있음을 발견한 후 부서가 학교 운영 위원회에 기금 모금을 중단하고 이미 모은 기금을 학부모에게

반환하고 학부모를 회의에 초대하여 학교 발전을 논의하는 것을 고려하도록 지시했다고 말했습니다. 참석하는 데 관심이 있는 모든 사람이 있는 학교입니다.

Sinareth는 학교 운영 위원회가 추가 기금 마련을 요청하려면 회의에 참석하지 않았기 때문에 행복하지 않은 사람들의 문제를 피하기 위해 모든 학부모에게 알리는 회의를 계획하고 개최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에 대해 모른다.

초등학교 교장인 Nouch Sarin은 논평을 받을 수 없었다.

교육부는 모든 학교에 시설 개발을 돕기 위해 민간 기부자로부터 기금을 모을 수 있지만 교육부가 제시한 메커니즘을 따라야 한다고 조언했습니다.

교육부가 위임한 첫 번째 단계는 학교 당국과 학부모로 구성된 위원회를 구성하는 것입니다. 회의를 개최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