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오 범죄 준비 혐의 징역 150일, 벌금 12만 달러 선고

증오 범죄 2019년 흑인 동성애자라는 이유로 공격당했다고 경찰에 진술한 배우

Jussie Smollett은 전 Empire 배우가 직접 조직한 인종차별 및 동성애 혐오 공격에 대해 경찰에 거짓말을 한 혐의로 목요일 150일의 징역형을 선고받았습니다.

쿡 카운티 판사 제임스 린(James Linn)은 스몰렛에게 카운티 감옥에서의 150일을 포함해 30개월의 중범죄 집행유예를 선고했다. Linn은 Smollett의 형을 유예해 달라는 요청을 거부하고 즉시 구금하도록 명령했습니다.

Smollett은 또한 배상금으로 미화 120,106달러를 지불하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카지노 알판매

스몰렛은 선고 후 큰 소리로 자신의 결백을 선언했다. “저는 결백합니다. 저는 오래전에 제가 유죄라고 말할 수 있었습니다.”
보안관 대리인들이 그를 시카고 법정 밖으로 이끌고 나서 한 시간 동안의 선고 공판을 마친 스몰렛이 소리쳤습니다.

Linn은 선고 결정을 내리기 전에 Smollett를 질책했고, Smollett의 다인종 가족 배경과 사회 정의 단체를 대표하는 역사를 고려할 때 Smollett의 행동에 놀랐다고 말했습니다.

린은 “이제 당신이 사기와 증오 범죄로 유죄 판결을 받고 여기 앉아 있다는 사실이 놀랍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증오 범죄 준비

이 사건은 흑인과 동성애자인 스몰렛이 2019년 1월에 경찰에 스키 마스크를 쓴 두 남자를 구타하고 시카고의 어두운 거리에서 인종
및 동성애 혐오적 비방을 던지고 도주했다고 경찰에 신고하면서 국제적인 헤드라인을 장식했습니다.

12월에 스몰렛은 배심원들에게 스몰렛이 공격을 수행하기 위해 돈을 지불하고 스키 마스크와 로프에 대한 돈을 주고 로프를 올가미로 만들라고 지시했다고 말한 두 형제의 증언이 포함된 재판에서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검찰은 스몰렛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대선 캠페인 슬로건인 “MAGA 컨트리”에 있다고 소리치면서 인종차별주의자와 동성애혐오성 비방이 무엇인지 그들에게 말했다고 말했다.

Smollett의 성명 없음 증오 범죄

시카고에서 촬영한 텔레비전 쇼 엠파이어의 작업에서 남자들을 알던 스몰렛은 그들이 그들을 알아보지 못했고 그들이 자신을 공격하는 남자인지도 몰랐다고 증언했다.

스몰렛은 목요일 선고 공판에서 진술을 거부했으며 조용히 있으라는 변호사의 조언에 동의했다고 말했다.

그의 결정은 특별 검사 댄 웹이 린에게 유죄 판결에 대해 배우에게 선고할 때 “적절한 수감 시간”을 포함하도록 요청한 후 나왔다. Webb는 특정 시간을 요구하지 않고 Linn의 재량에 맡긴다고 말했습니다.

연예 기사 보기

그는 또한 Smollett에게 시카고 시에 130,000달러를 배상하라고 명령했습니다.

Smollett의 변호인 Nenye Uche는 Linn에게 형을 사회봉사로 제한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그는 스몰렛이 자신의 경력과 재정에서 “거의 모든 것을 잃었다”고 말했고 그것이 형의 일부라면 린에게 배상할 시간을 달라고 요청했다.

Smollett의 범죄는 ‘실제 피해자’를 다치게했다고 경찰은 말했습니다.

주와 Smollett의 증인이 증언했습니다. 시카고 경찰서 국정원에서 전화를 받은 데이비드 브라운은 특별검사팀의 일원인 새뮤얼 멘든홀이 낭독한 성명서를 제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