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상주의자

중상주의자

중상주의자

경제학에 관한 최초의 학파 중 하나는 중상주의자 라고 불리는 작가 그룹으로 구성되었으며, 이들은 16세기부터 18세기까지 번성했습니다.

대중적인 소책자부터 1767년 James Steuart 경의 여러 권으로 된 논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저작물 모음에서 중상주의자 국가가 수입보다 더 많이 수출할 수 있게 하는 정책을 주장하여 차액을 지불하기 위해 순유입을 유발합니다. . 이 금을 부와 동일시했습니다.

강남 가라오케 71

이러한 사고 방식에서 오늘날의 관행은 수출 흑자를 무역의 “유리한” 수지로,
수입의 흑자를 “비호의적인” 무역 수지로 지칭하는 것과 같은 오늘날의 관행이 나왔습니다. ,
본질적으로 다른 것보다 더 유익한 것은 없으며 모든 것이 주변 환경에 달려 있습니다.

개척자들의 피할 수 없는 더듬거림에는 불가피한 모호성과 오류가 포함되며 경제학도 예외는 아닙니다.
현대 경제학자들의 작업에서 대부분 말소된 중상주의자들의 오류 중 일부는 여전히 대중적 신념과 정치적 수사학에 남아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그들의 목적과 세계에 대한 개념을 이해한다면 중상주의자들의 글에는 일관성이 있습니다.

중상주의자들의 목적은 현대 경제학자들의 목적과 같지 않았다.
중상주의자들은 다른 나라의 힘에 비해 자기 ​​나라의 힘을 높이는 데 관심을 가졌습니다.

그들의 목표는 일반적으로 사람들의 생활 수준을 극대화하는 방식으로 희소한 자원을 할당하는 것이 아니었습니다.
그들의 목표는 다른 나라에 비해 총 부와 권력에서 국가적 경쟁 우위를 확보하거나
유지하여 전쟁이 발생하면 전쟁에서 승리할 수 있거나 군사적 목적으로 전환될 수 있는
명백한 재산으로 잠재적인 적을 제지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들의 목적에는 금이 이상이었습니다.

1664년의 전형적인 중상주의자 저술에서 Thomas Mun

Forraign Trade의 England’s Treasure는 경제 정책의 기본 규칙을 “우리가 낯선 사람의 가치를 소비하는 것보다 매년 낯선 사람에게 더 많이 파는 것”이라고 선언했습니다. 반대로 그 나라는 “이제 우리가 낯선 사람에게서 우리의 큰 빈곤에 이르기까지 가져오는 것”을 집에서 생산하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스포츠뉴스 보러가기

중상주의자들은 각각의 통치자가 사용할 수 있는 부를 기반으로 중앙 정부의 상대적인 권력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중상주의자들은 전체 인구의 평균 생활 수준에 결코 초점을 맞추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정부 통제를 부과함으로써 임금을 억압하는 것은 수출 비용을 낮추고 수입보다 수출 잉여를 창출하여 금을 수입하는 방법으로 간주되었습니다.

같은 이유로 일부 중상주의자들은 제국주의와 심지어 노예제도의 조장을 받아들였습니다. 그들에게 ‘민족’은 한 나라의 전체 인구를 의미하지 않았다. 따라서 제임스 스튜어트 경은 1767년에 노예 제도를 통해 “전국이 무상으로 공급되고 공급됨”에 대해 쓸 수 있었습니다. 노예는 분명히 인구의 일부였지만 국가의 일부로 간주되지는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