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 플로이드 사망 : 마지막 두 명의 전직

조지 플로이드 사망 : 마지막 두 명의 전직 공무원이 징역형을 선고 받았습니다.

조지 플로이드 사망

먹튀검증 조지 플로이드(George Floyd)의 치명적인 체포를 도운 전직 미니애폴리스 경찰관 2명이 연방 민권 혐의로 기소됐다.

J Alexander Kueng과 Tou Thao는 보살핌을 제공하지 않거나 개입하지 않음으로써 비무장 흑인의 시민권을 침해한 혐의로 2월에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Kueng은 감옥에서 3년을, Thao는 42개월을 선고받았습니다. 구경꾼이 촬영한 플로이드의 죽음은 전 세계적인 시위로 이어졌습니다.

9분 동안 수석 장교 데릭 쇼빈이 플로이드의 목에 무릎을 꿇고 쿠엥이 발을 붙잡고 타오가 구경꾼을 막았다.

쇼빈은 지난 6월 살인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아 현재 주립 교도소에서 복역 중이다. 12월에 그는 플로이드의 시민권을 침해한 연방 혐의에 대해 유죄를 인정하여 두 번째 재판을 피했습니다.

타오(36), 쿠엥(28), 세 번째 경찰관 토마스 K 레인(39)은 모두 살인 당시 현장에 있었다. “플로이드의 심각한 의학적 필요에 고의적으로 무관심”한 혐의를 받았다. 레인은 마지막 선고를 받았다. 1주일에서 2년 반의 징역. 쇼빈과 함께 있는 현장에서 처음으로 그는 숨을 헐떡이며 플로이드의 다리를 붙잡았다. 사건의 영상에는 쇼빈에게 플로이드가 숨을 쉴 수 있도록 옆으로 몸을 굴려야 하는지 두 번 묻는 장면이 나옵니다. Chauvin은 Lane과 Kueng의 현장 훈련 장교였습니다.

Lane과 Kueng은 양형 청문회에서 말을 하지 않았지만 수요일 법원에 제출한 성명에서 Thao는 Floyd의 살인 혐의로 투옥된 후 자신이 “다시 태어났다”고 주장했습니다.

조지 플로이드 사망

그는 “감옥에 들어갔을 때 성경을 집어 들고 이 모든 사악함에 대한 답을 찾았지만 찾을 수 없었다”고 말했다.

선고를 앞두고 두 남성에게 보낸 피해자 영향 진술에서 플로이드의 여자친구인 코트니 로스는 그를 “내 인생의 사랑”이라고 묘사했다.

그녀는 “그는 그날 저항하려 하지 않았고 그저 너무 무서웠다”고 말했다. “그 작은 감옥에서 겁을 먹을 때 플로이드가 어떻게 느꼈는지 기억하십시오.” 전직 경찰관이 2020년 미니애폴리스에서 사망하여 시위로 이어진 조지 플로이드의 시민권을 침해한 혐의로 2년 반 동안 수감되었습니다.

플로이드를 체포하려던 경찰관 중 한 명인 토마스 레인은 지난 2월 유죄 판결을 받은 후 선고를 받았습니다.

백인인 레인은 46세의 흑인 남성 플로이드의 의학적 필요에 “고의적인 무관심”을 보인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았다.

연방 검찰은 레인에게 5년 이상의 징역형을 선고했다.

그러나 그의 변호사는 레인이 플로이드를 옆으로 밀어붙일 것을 제안했고 그를 소생시키려고 시도했다는 이유로 2년 이상을 요구했다.

조지 플로이드의 형제 중 한 명인 필로니스 플로이드는 선고 후 기자들에게 “끔찍하다”고 말했다.

“이 전체 범죄 시스템을 해체하고 재건해야 합니다.” 플로이드의 목에 9분 이상 무릎을 꿇고 촬영한 전직 경찰관 데릭 쇼빈(Derek Chauvin)은 현재 22년 6개월 형을 선고받고 복역 중이다.

그는 지난해 플로이드를 살해한 혐의로 유죄를 선고받았다. 그는 또한 12월에 유죄 합의의 일환으로 자신의 연방 민권 혐의에 대해 유죄를 인정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