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 넷플릭스

정우 넷플릭스 ‘모델 패밀리’ 캐릭터 변신
2013년 드라마 ‘응답하라 1994’ 주연으로 하룻밤 사이에 스타덤에 오른 배우 정우는 영화 ‘신의 시험'(2017)에서 쟁쟁한 변호사 역을 맡아 단편영화에 이르기까지 다재다능한 배우임을 입증했다.

정우 넷플릭스

토토사이트 추천 코미디 시리즈 “Mad for Each Other”(2021)에서 성질이 급한 형사.
정우는 넷플릭스의 최신 한국 오리지널 시리즈 ‘모델 패밀리’에서 한국 범죄의 깊숙한 지하에 빠진 평범한 남자의 역할을 맡아 열연했다.

“(대본을 받은 후) 내용을 보기 위해 페이지를 넘겼는데 정말 재미있었어요.more news

대본이 촘촘하고 디테일하게 짜여져 있었어요. 대사뿐만 아니라 여러 등장인물들이 스토리에서 튀어나왔습니다.”

수요일 코리아 타임즈와의 인터뷰.

김진우 감독이 연출을 맡은 8월 12일 개봉한 액션 스릴러 시리즈 10부작은 남자 동하(정우)의 이야기를 그린다.

대학강사라는 직업과 행복한 가정, 윤진서가 연기하는 아내 은주와 함께 모범적인 삶을 살고 있는 듯하다.

목가적인 삶의 이면에는 아내가 이혼을 요구하고 아픈 아들의 수술비로 돈을 잃으면서 동하의 삶이 무너지고 있다. 자신도 모르는 사이 마약 카르텔의 현금 더미를 훔치자 마약 밀매로 가족을 구하기 위해 카르텔 2인자 광철(박희순)을 위해 일하게 된다.

배우 자신의 캐릭터를 보다 사실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체중을 감량했다고 밝혔다.

“동하에게 일어난 일은 꼭 일상적인 일이 아니었다. (많은 사람들이) 살면서 한 번도 겪지 않았을 극한 상황이었다.

정우 넷플릭스

감독님과 나는 동하가 운동선수가 아닌 평범한 사람이라는 이야기를 나눴다. 학계에서”라고 말했다.

“그래서 시도를 해도 슈퍼히어로처럼 힘이 나지는 않을 거에요. (계속 실패하는 게) 더 리얼해서 그런 부분에 더 집중했어요.

그래서 5kg 정도 감량해서 조금 뚱뚱해보이고 선택했어요. 좀 더 톤다운된 컬러의 옷을 입으세요.”
동하가 산채로 묻히거나 창밖으로 뛰어내리는 등 카르텔 멤버들과 도주하거나 마주치는 액션 장면이 담겼다.

그 장면을 통해 자신이 처한 손톱을 물어뜯는 상황을 표현하기 위해 몸짓으로 표현했다고 한다.

“동하가 강렬한 순간에 대사를 많이 하지 않고 몸과 표정과 눈으로 감정을 표현해야 해서 호흡을 많이 해야 했고…

촬영 직전에 보고 현장을 숨죽인다”고 말했다.

박 감독과의 호흡에 대해 묻자 박진영은 롤모델이라고 말했다.

“모두가 박을 최고의 배우라고 말하지만 그는 또한 매우 친절하고 좋은 사람입니다.

그는 항상 거기에 있고 당신을 돌볼 것입니다.

그는 세트의 진정한 리더였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박근혜는 내가 존경하고 닮고 싶은 배우이고 …

그리고 그와 함께 작업한 모든 사람들이 같은 마음일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김진우 감독이 연출을 맡은 8월 12일 개봉한 액션 스릴러 시리즈 10부작은 남자 동하(정우)의 이야기를 그린다.

대학강사라는 직업과 행복한 가정, 윤진서가 연기하는 아내 은주와 함께 모범적인 삶을 살고 있는 듯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