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가 실패하자 우크라이나 난민들은

정부가 실패하자 우크라이나 난민들은 사람들에게 도움을 청합니다
2월 23일, 그녀는 러시아 국경에서 불과 30마일 떨어진 우크라이나 동부에 있는 인구 25만 명 가량의 도시 수미에 사는 학생이자 아내이자 어머니였습니다. 2월 24일, 블라디미르 푸틴이 그녀의 나라를 전면 침공하면서 그녀가 알고 있던 삶은 산산이 부서졌습니다.

정부가 실패하자

그녀는 자신의 생명과 아들의 미래에 대한 두려움으로 인해 3월에 그를 데리고 도망칠 수 있을 때까지 지하실에 숨어 지내며 며칠을 보냈습니다.

정부가 실패하자

그녀는 뉴스위크와의 인터뷰에서 “푸틴이 내 삶과 아들의 어린 시절을 훔쳐갔다”고 말했다.

그것이 외롭고 위험한 여정의 시작이었습니다.

Irena(그녀의 요청에 따라 사용된 가명)는 대부분의 친척이 여전히 우크라이나에 있으며 개인적인 국제적 연결이 거의 없다고 말했습니다.

아들을 전쟁에서 최대한 멀리 떨어지게 하기로 결심한 그녀는 먼저 독일로 갔고,

그 다음에는 더 서쪽으로 스페인으로 갔다. 그러나 블라디미르 푸틴이 우크라이나에서 멈추지 않을 것이라는 두려움과 함께 제한된 일과 교육 기회가 그녀를 앞으로 밀어붙였습니다.

그녀는 “푸틴이 유럽 전역을 위협하고 있다”고 말했다. “나는 단지 우리가 가능한 한 멀리 떨어져 있기를 바랐을 뿐입니다.”

유럽에서 2주를 보낸 후 Irena는 집에서 5,000마일 이상 떨어진 멕시코에서 임시 취업 비자를 받았습니다.

그곳에 도착한 직후 그녀는 미국 교회 그룹과 연결되어 결국 그녀와 그녀의 아들이 미국-멕시코 국경을 넘어 캘리포니아로 가는 것을 도왔습니다.

서해안에서 단 일주일 만에 그녀와 그녀의 아들은 거의 3,000마일에 달하는 뉴욕시를 여행했습니다.

그곳에서 또 다른 행운으로 그녀는 웨스트체스밤의민족 터 유대인 연합의 회장이자 공동 창립자인 홀리 로젠 핑크와 연락을 취했습니다. 이민(WJCI).

핑크는 뉴스위크에 “어머니는 우크라이나인 의사의 진료실에 있었다”고 말했다. “그녀는 브롱크스에 쥐와 생쥐가 있는 지하실에 사는 우크라이나인 어머니와 아들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녀는 “이틀 만에 (뉴욕 북부) 누군가의 다락방에 살고 있었다”고 덧붙였다. more news

WJCI의 Fink 팀은 Irena와 접촉한 이후로 커뮤니티 구성원을 동원하여 가구가

완비된 안전하고 거주할 수 있는 장소를 찾도록 도왔습니다. 그들은 또한 법률 및 교육 서비스는 물론 다른 선의의 커뮤니티 구성원과 연결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Irena는 미국에서 받은 모든 도움에 감사하지만 다른 많은 우크라이나 난민과 마찬가지로 전쟁이 끝나면 집으로 돌아가고 싶어합니다.

Fink는 “고향에 있는 친척과 다른 문화가 있는 이곳이 그녀가 원했던 곳이 아니라는 것을 바로 알 수 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그것은 그들에게 큰 조정이었다”고 덧붙였다.

유엔에 따르면 지난 2월 이후 고향을 떠난 680만 우크라이나인 중 90%가 여성이나 어린이다.

외상을 입고 종종 남성 친척과 헤어진 그들은 유럽과 북미 전역의 도시로 도피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