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군사령관 사법방해 혐의 인정

전 군사령관 조나단 밴스(Jonathan Vance)는 성추행 혐의 조사와 관련하여 기소되었습니다.

캐나다의 전 최고 군사령관이 국방부를 근간으로 흔들어 놓은 성범죄 위기의 최근 에피소드인 사법방해 혐의에 대해 유죄를 인정했습니다.

조나단 밴스 전 국방부 참모총장이 성추행 혐의에 대한 조사와 관련해 지난 여름 헌병에 의해 기소됐다.

Vance는 수요일 아침 오타와 법원에 사실상 출석하여 유죄를 인정했습니다.

판사는 왕실과 변호인의 공동 제출을 받아들였으며 그에게 조건부 제대와 12개월의 집행 유예를 선고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로버트 와든 판사는 선고 당시 “범죄는 심각한 범죄”라고 말했다. “그것은 당신의 행동을 조사할 절차를 방해하려는 시도를 포함합니다… 당신이 지휘관에 있을 때 한 일.

“신뢰를 배반했기 때문에 심각합니다. 당신의 키가 큰 지휘관이 이런 식으로 행동하는 것을 보는 것은 모든 캐나다 사회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심각합니다.”

Vance는 또한 80시간의 사회 봉사를 완료해야 하며 Vance에 대한 성추행 사건의 중심에 있는 여성 Kellie Brennan 소령과의 접촉을 삼가야 합니다.

전 군사령관 사법

Vance의 변호사인 Rodney Sellar는 기록에서 그의 고객을 지원하는 여러 편지를 읽었습니다.

Vance는 법정에서 연설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Sellar는 법원에 “내 고객은 행동을 후회하고 발생한 일에 대해 전적으로 책임을 집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이 모든 증인들이 … [] 군 장교로서의 그의 성격에 대해 이야기했다고 생각합니다.”

Vance는 ‘전적인 책임을 진다’고 변호사는 말합니다. 전 군사령관

그의 변호사가 발표한 간단한 성명에서 Vance는 일어난 일에 책임이 있으며 아내와 가족의 지원에 감사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인터뷰나 추가 논평을 거부했다.

캐나다군 국가수사국(CFNIS)은 지난 여름 밴스를 단독으로 기소했지만 자세한 내용은 밝히지 않았다.

CFNIS는 2021년 2월 4일 헌병이 밴스에 대한 비행 혐의에 대한 조사를 시작한 후 발생한 사건과 관련된 혐의만 밝혔다.

국내 기사 보기

지방 법원 문서에 따르면 Vance는 Brennan에게 반복적으로 연락하고 수사관에게 거짓 진술을 하도록 설득하여 정의를 방해하려고 “의도적으로” 시도했습니다.

육군 본부의 참모장교인 브레넌은 지난 겨울 글로벌 뉴스에 그녀와 전 국방부 참모총장이 반복적으로, 또 다시 친밀한 관계를 가졌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이후 의회 위원회에서 증언했으며 Vance가 8명의 자녀 중 2명의 아버지가 되었다고 주장했습니다.

Global News가 처음 보도한 Vance에 대한 폭로는 캐나다 군부에 중대한 위기가 닥쳤고 일부 고위 지도자들이 연루된 부정 행위에 대한 의혹과 조사가 쇄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