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드레스는 호주를 나타냅니다. Dai Le가 첫

이 드레스는 호주를 나타냅니다. Dai Le가 첫 연설에서 áo dài를 입었던 이유

무소속 의원인 Dai Le는 자신의 첫 연설을 통해 자신의 선거인인 Fowler를 지지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이 드레스는 호주를

토토홍보 첫 연설은 모든 국회의원에게 중요한 기회이며 Dai Le에게는 다문화주의를 축하하는 기회이기도 합니다.

Fowler의 새로 선출된 무소속 의원은 첫 의회 연설에서 호주 국기 디자인이 특징인 아오자이를 입었습니다.

áo dài는 고국 베트남의 국가 복장이며 일반적으로 특별하거나 장엄한 경우에 입습니다.

호주 국기가 논란의 대상이 되었지만, 르 씨는 호주 국기가 자신을 난민으로 받아들인 국가를 대표하며 “희망, 자유, 무한한 가능성”을

나타낸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SBS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저에게 이 드레스는 희망, 자유, 기회를 찾아 이곳에 온 사람들을 포용하는 다문화 호주인 우리의 호주를

나타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드레스는 호주를

“그것은 우리 국가와 국가가 제공하는 모든 가능성을 축하하는 것입니다.”

“내 베트남 전통과 호주 국기를 결합하면 내 두 세계가 나타납니다.”

드레스는 시드니 서부 교외 페어필드에 있는 디자이너가 만들었습니다.

Dai Le는 첫 연설에서 난민 여행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Le는 5월 선거에서 노동당 후보인 Kristina Keneally 전 상원의원을 꺾고 시드니 남서부 Fowler 의석을 차지하면서 역사를 썼습니다.

파울러는 이전에 노동당 의원인 크리스 헤이스가 2022년 은퇴할 때까지 12년 동안 안전한 노동당 의석을 지켰다.More news

월요일 연설에서 Le는 이전 남부 수도인 사이공이 함락되었을 때 전쟁으로 폐허가 된 베트남을 탈출한 후 어머니, 자매들과 함께 보트 여행의 추억을 공유했습니다.

당시 일곱 살이었던 르 씨는 큰 폭풍우에 나무 배가 거의 전복될 뻔했던 위험한 여행을 기억했습니다.

해외의 여러 난민 캠프에서 생활한 후 그녀와 그녀의 가족은 결국 호주에 정착했습니다.

그녀는 “우리가 호주에서 난민으로 재정착하도록 승인받았던 순간을 기억하고 … 우리가 [시드니의] Kingsford Smith 공항에서 나왔을 때 감사와 자유의 느낌을 기억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무한한 가능성의 지평선을 바라보며 우리는 희망으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그녀는 “호주, 당신은 두 팔 벌려 우리 어머니와 가족을 환영했고 우리에게 위안과 음식, 따뜻한 잠자리를 줬다”고 말했다.

“이 마이그레이션 이야기는 우리 모두의 것입니다. 이것은 우리 이야기이며 우리 모두 자랑스럽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호주의 중추 ‘잊혀진 사람들’

Le는 그녀의 유권자들이 주요 정당들에 의해 당연시되는 것에 지쳤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월요일에 “파울러의 사람들은 지역 사회에서 온 대표자를 원했고 필요로 했으며 그들이 직면한 개인적인 도전을 결코 잊지 않을 것입니다… 선거 기간뿐만 아니라 매일.”이라고 말했습니다.

“Fowler의 사람들을 대표하는 것은 특권이지만 우리는 특권을 가진 사람들이 아닙니다.

“우리는 잊혀진 사람들이지만 호주의 중추입니다.”

유방암 생존자인 Le는 호주의 “놀라운” 공중 보건 시스템을 경험했지만 의회에서 그녀의 유권자에게 더 많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시간을 할애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