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전쟁

우크라이나 전쟁: WTO 보스, 세계 식량 위기 경고

세계무역기구(WTO) 사무총장은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촉발된 식량 위기가 개입 없이 수년간 지속될 수 있다고 말했다.

Ngozi Okonjo-Iweala WTO 사무총장은 BBC에 아프리카 국가들이 밀과 비료 부족으로 특히 큰 타격을 입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수백만 톤의 곡물이 창고와 전쟁으로 인해 수출할 수 없는 우크라이나 항구에 놓여 있습니다.

에볼루션카지노 그녀는 곡물 가격이 치솟는 것을 보고 “정말 슬펐다”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우크라이나는 세계 주요 밀 수출국으로 세계 시장의 9%를 차지합니다.

또한 전 세계 해바라기유 시장의 42%, 전 세계 옥수수의 16%를 차지합니다.

러시아의 흑해 항구 봉쇄로 인한 교착상태와 해안을 따라 있는 러시아와 우크라이나의 지뢰로 인해,

우크라이나

2천만 톤에서 2천5백만 톤 사이의 밀이 우크라이나에 갇혀 있는 반면 세계 곡물 가격은 치솟고 있습니다.

Okonjo-Iweala 씨는 밀 가격이 작년에 비해 59%, 해바라기 기름이 30%, 옥수수가 23% 올랐다고 말했습니다.

유엔은 오데사와 다른 우크라이나 항구를 떠나는 유조선을 위해 터키 해군 호위와 함께 “곡물 회랑”을 구축하려는 노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세르게이 라브로프 러시아 외무장관은 우크라이나가 흑해 항구에서 지뢰를 제거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출항하는 선박의 안전을 보장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매일 진술합니다.

우크라이나 항구에서 [터키 해역]으로 향할 때 우리는 터키 동료들과 협력하여 그렇게 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라고 수요일에 말했습니다.

한편 우크라이나는 선적을 시작하기 전에 “효과적인 보안 보장”이 필요하다고 말하면서 모스크바가 바다에서 오데사를 공격하기 위해 잠재적인 통로를 사용할 수 있다는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일반적으로 4억 명이 먹을 수 있는 양을 생산하지만 러시아는

그 빵 바구니를 스텔스 미사일로 바꾸고 항구를 봉쇄하여 수출 흐름을 조금씩 줄인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특히 중동과 아프리카의 일부 국가는 부족의 위협을 느낄 것입니다.

리비아와 에리트레아는 밀의 40% 이상을 우크라이나에서, 레바논은 60% 이상을 가져옵니다.

그러나 고통은 전 세계적입니다. 밀 가격은 러시아 침공 이후 3분의 1이 올랐다.

빠른 수정이 없습니다. 회랑에 대한 합의와 충분한 선박 확보 능력이 있더라도

지뢰는 안전한 통과를 보장하기 위해 해당 지역에서 제거되어야 하며 이는 오랜 시간이 걸리는 과정입니다.

그리고 이미 수천만 명의 사람들이 기근의 위험에 처해 있고 세계 곳곳에서 사회적 불안이 분출할 위험에 처해 있다는 경고가 있습니다.

합의가 실현되지 않을 경우 위태로울 수 있는 것의 맛보기일 뿐입니다.

오늘날의 기아 진통과 늘어난 예산이 장기간의 파괴적인 경제 및 사회 위기로 확산될 위험이 있습니다.

우크라이나에서 기차와 트럭을 통해 200만 톤의 곡물만 수출되었습니다.more news

Okonjo-Iweala 씨는 문제에 대한 “답을 얻을 수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안토니오 구테흐스 유엔 사무총장은 이러한 문제를 조사하기 위해 태스크포스를 구성했다고 그녀는 말했다.

그녀는 “그는 합의가 이뤄질 수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러시아와 협력하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했다”며 “그래서 우리는 우리의 손가락을 교차시킬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