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전쟁: 젤렌스키 대통령

우크라이나 전쟁: 젤렌스키 대통령
볼로디미르 젤렌스키(Volodymyr Zelensky) 대통령은 탈환된 우크라이나 북동부의 핵심 물류 허브인 이줌(Izyum) 시를 방문했습니다.

방문하는 동안 젤렌스키는 러시아 점령군에 대한 반격에 참여한 군대에 감사를 표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전쟁: 젤렌스키

토토사이트 그는 국기 게양식을 감독했으며 우크라이나 국기가 국가의 모든 도시와 마을에 돌아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 관리들은 신속한 반격으로 일련의 승리를 거둔 후 동부 Donbas 지역의 마을을 목표로 삼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최근 며칠간 우크라이나군은 점령된 영토를 되찾아 러시아군을 후퇴시켰다.

화요일 늦은 저녁 연설에서 젤렌스키는 그의 군대가 하르키우 지역에서 8,000제곱킬로미터(3,088제곱마일) 이상의 탈환 영토를 강화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지난 목요일 젤렌스키 대통령은 우크라이나군이 1,000제곱킬로미터를 탈환했다고 말했습니다. 일요일까지 우크라이나의 수치는 3,000제곱킬로미터로 3배 증가했다가 다시 6,000제곱킬로미터로 증가했습니다.

우크라이나의 정확한 이득 규모는 BBC에 의해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젤렌스키는 아직 러시아군이 점유하고 있는 모든 우크라이나 영토를 되찾겠다고 다짐했습니다. 그는 언제 이런 일이 일어날지 모르지만 “진실은 우리 편”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우크라이나 군 정보에 따르면 러시아군은 자국 부대의 도주를 막기 위해 소위 장벽군을 우크라이나에 배치하고 있다.

우크라이나 전쟁: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국방부 관리들은 도청된 대화에 따르면 러시아군 사이에 “공황”과 “전투 거부”가 들끓고 있다고 말했다.

우크라이나의 다른 지역 관리들은 수요일에 러시아군이 남부 도시 크리비 리의 민간 기반 시설을 목표로 삼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도시의 “유압 구조물”에 순항 미사일이 발사되어 인근 강의 수위가 상승하고 지역의 식수 공급이 위협받았다고 우크라이나 당국이 밝혔습니다.

공격에 대응하여 젤렌스키는 러시아를 “크리비 리흐를 홍수”시키려는 “테러리스트 국가”로 묘사했습니다.

“점유자가 할 수 있는 일은 공황 상태에 빠지게 하고, 비상 상황을 만들고, 사람들을 빛, 열, 물, 음식 없이 내버려 두는 것뿐입니다. 그것이 우리를 무너뜨릴 수 있습니까? 전혀 아닙니다. 그들은 공정한 대응과 보복에 직면할 것입니까? 확실히 그렇습니다, “라고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말했습니다.

푸틴은 우크라이나 전쟁을 실수로 보지 않는다 – 숄츠
미국에서 바이든 대통령은 우크라이나가 “상당한” 이익을 얻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진격이 성공을 거둔 것은 “분명”하지만 공격이 “장거리가 될 수 있다”고 경고했다.

러시아는 여전히 우크라이나 영토의 약 5분의 1을 통제하고 있지만, 전쟁 초기에 함락된 돈바스의 마을은 이제 키예프 진격군의 초점입니다.

수도 키예프를 포함한 전국의 도시를 점령하는 데 실패한 러시아는 돈바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돈바의 일부는 러시아가 올해 침공을 시작하기 전에 이미 러시아의 지원을 받는 반군이 통제하고 있었습니다.

Donbas를 구성하는 두 지역 중 하나인 자칭 Luhansk People’s Republic의 군 사령관인 Andrey Marochko는 러시아 국영 언론에 전투가 영토의 경계에 도달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루한스크 지역의 망명한 우크라이나 수장인 세르히 하이다이(Serhiy Haidai)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