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는 러시아에 더 많은 무기와 제재를

우크라이나는 러시아에 더 많은 무기와 제재를 요구합니다. 유엔, 약 1800만 명이 구호 필요

우크라이나는


카지노제작 미 국무부는 8월 24일 독립기념일 주간에 우크라이나에 대한 러시아의 공격이 증가할 것이라고 경고하면서 우크라이나에 남아 있는 미국인들에게 우크라이나를 떠날 것을 촉구했다. 키예프는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이 “특히 불쾌할 수 있다”고 경고한 새로운 러시아 공격에 대비하고 있습니다.

유엔은 유럽 최대 규모인 우크라이나 자포리치아 원자력 발전소의 상황에 대해 계속 경고하면서 해당 지역의 비무장화를 요구하고 세계가 ‘최대 위험’의 순간에 직면해 있다고 경고했다. 우크라이나 국영 에너지 회사는 공장 노동자가 시설 근처에서 러시아군의 포격으로 부상을 입고 사망했다고 밝혔다.

한편 수출을 위해 우크라이나 항구를 떠나는 곡물의 양은 700,000톤 이상으로 증가했습니다.

우크라이나 국방부 장관, 러시아에 더 많은 무기와 더 강력한 제재 촉구

우크라이나의 올렉시 레즈니코프 국방장관은 크렘린 전쟁이 6개월에 접어들면서 러시아에 대한 추가 무기와 더 강력한 제재를 요구했으며, 이는 우크라이나의 독립 기념일과 일치하는 암울한 이정표입니다.

우크라이나는

“제재를 강화하고 허점을 닫아야 합니다. 러시아 시민은 솅겐 지대 관광 비자 금지에 직면해야 하며 인도주의적인 경우에만 EU에 입국할 수 있습니다.

레즈니코프는 또한 서방 정부가 더 많은 무기와 인도적 지원으로 우크라이나를 지원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현재 전쟁은 우크라이나만의 문제가 아닙니다. 전 세계가 따라갈 규칙을 누가 정할지 결정하는 것은 투쟁입니다.”라고 그는 썼습니다.

그는 “이는 또한 적대적인 러시아로부터 대륙이 직면한 위협에 대해 여전히 부정하고 있는 많은 유럽인들에게 경종을 울리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 아만다 마시아스

유엔은 2월 24일 러시아의 침공 이후 우크라이나에서 5,587명의 민간인 사망과 7,890명의 부상을 확인했습니다.

유엔 인권고등판무관실은 무력 충돌로 사망자 보고가 지연될 수 있기 때문에 우크라이나의 사망자가 더 많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국제기구는 기록된 민간인 사상자의 대부분이 중포와 다연장 로켓 시스템의 포격, 미사일 및 공습을 포함하여 충격 범위가 넓은 폭발성 무기의 사용으로 인해 발생했다고 밝혔습니다.

— 아만다 마시아스

유엔 추산에 따르면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약 1,770만 명이 인도적 지원이 절실히 필요했습니다.

유엔은 또한 혹독한 겨울 시즌이 다가옴에 따라 위기가 더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유엔은 6개월 전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전쟁이 시작된 이래 인도주의 단체들이 1,170만 명에 도달하기 위해 활동을 확대한 것으로 추정합니다.

— 아만다 마시아스
우크라이나는 국제원자력기구(IAEA)에 러시아가 주말 동안 자포리지아 원자력 발전소에 대한 포격을 재개했다고 밝혔다.

라파엘 그로시(Rafael Grossi) IAEA 사무총장은 성명을 통해 우크라이나가 러시아의 포격으로 핵 시설의 실험실과 화학 시설이 손상됐다고 보고했다고 밝혔습니다. Grossi는 일부 변압기도 손상되었다는 우크라이나 보고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