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그랑프리 루이스 해밀턴이 맥스 베르스타펜

영국그랑프리 팬들의 야유

영국그랑프리

루이스 해밀턴(Lewis Hamilton)은 영국 그랑프리에서 팬들이 라이벌인 맥스 베르스타펜(Max Verstappen)을 야유하는 것에 동의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네덜란드인은 실버스톤에서 페라리의 카를로스 사인즈에 이어 2위를 차지한 후 인터뷰를 하는 동안 군중의 일부로부터 조롱을 받았습니다.

작년 타이틀전에서 베르스타펜 팬들에게 야유를 받은 해밀턴은 “그렇게 할 필요가 없다고 말하고 싶다.

“야유 금지. 우리에게는 훌륭한 팬이 있습니다. 우리 스포츠 팬들은 감정을 오르락내리락하지만, 나는 야유에 절대 동의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해밀턴은 지난해 챔피언십에 대한 논란의 여지가 있는 결론에 이어 야유를 하게 된 감정을 이해했다고 말했다. 해밀턴은 시즌 최종 레이스에서 레이스 디렉터가 규칙을 올바르게 적용하지 않아 8번째 세계 타이틀을 잃었다.

그는 “누군가에게 욕을 해도 상관없다”고 말했다. “그들은 이미 실수를 저질렀거나 그게 무엇이든 간에, 하지만 제가 여기 있는 지원에 정말 감사합니다. 아마도 그들 중 일부는 작년부터 이곳에서 고통을 느끼고 있을 것입니다.”

Verstappen은 인터뷰어 Billy Monger의 질문을 들을 수 없었기 때문에 팬들의 행동이 “조금 실망스러웠다”고 말했습니다.

영국그랑프리

먹튀검증커뮤니티

그는 “조금 문제였다. “하지만 나머지는… 그들이 야유를 하고

싶다면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저에게는 아무 것도 바뀌지 않을 것입니다. 저는 항상 여기에 오게 되어 기쁩니다. 훌륭한
트랙이고 일반적으로 좋은 분위기입니다. 아마도 그들 중 일부는 , 그들은 나를 좋아하지 않지만 괜찮아. 그들 모두는 자신의
의견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나는 상관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Hamilton의 Mercedes F1 팀장 Toto Wolff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여기에서 드라이버들이 제공하는 지원을 사랑하지만 다른 사람들에게 관심이 없다면 침묵을 유지하는 것이 좋은
방법일 것입니다. 작년에 무슨 일이 있었든, 경쟁이 무엇이든 드라이버는 받을 자격이 없습니다.

“야유를 받는 것은 모욕적인 행위이고, 그렇기 때문에 당신이 어느 한 운전자의 팬이 아니라 팬이기 때문에 논란의 여지가
있는 감정적 스포츠인 것은 좋은 일입니다. 하지만 우리가 넘지 말아야 할 일정한 한계가 있습니다.”

해밀턴의 좌절감
습한 조건에서 진행되는 매력적인 예선 세션의 대부분에서 Hamilton은 가장 빠른 랩을 놓고 경합을 벌였습니다.

그러나 그는 메르세데스 팀의 전략적 실수의 결과로 그리드에서 마지막에 5위로 미끄러졌습니다.

그는 예선의 마지막 순간에 더 빠른 랩에 있었지만 더 높은 전력 모드에서 마지막 랩을 위해 하이브리드 시스템의 배터리를
충전할 수 있도록 중단하라는 지시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그 사이에 비는 더 거세게 내렸고 해밀턴은 개선할 수 없었습니다.

Hamilto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비가 올 때 우리는 맨 앞줄을 위해 싸웠고 마지막에서 두 번째 랩까지 계속되었습니다.
우리는 거기에 있었고 저는 뒤로 물러나 마지막 랩으로 가라는 요청을 받았습니다. , 하지만 비가 와서 조금 아쉽습니다.

스포츠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