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하키 리그, 샐러리 캡 인상, 2개 팀 추가

카지노사이트 분양 프리미어 하키 연맹(Premier Hockey Federation)은 동계 올림픽 이후 전통적으로 즐기는 여성 하키의 관심을 활용하기 위해 각 팀의 샐러리 캡을 750,000달러로 두 배 이상 늘리고 다음 시즌에 두 개의 확장 프랜차이즈를 추가합니다.

PHF가 화요일 이사회에서 향후 3년간 2,500만 달러 이상을 투자하겠다고 발표한 것은 합류를 주저한 미국 및 캐나다 대표팀 선수들과의

관계를 녹이려는 주요 단계로 간주됩니다. 북미 유일의 프로 여자 하키 리그.

여성

PHF 커미셔너인 Ty Tumminia는 AP에 “이는 구단주에 의한 놀라운 투자이며, 여성 하키에서 차이를 만들겠다는 그들의 약속의 힘을

재확인시켜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Tumminia는 “다음 시즌으로 나아가고 우리가 향하고 있는 방향과 모든 선수들이 자신의 경력에 ​​대해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어떤 프레임워크가 될 것인지 명확히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이 발표는 베이징에서 열리는 동계 올림픽이 열리기 2주 전에 나온 것입니다.

6개 팀으로 구성된 PHF는 몬트리올에 팀을 구성하고 미국에 또 다른 확장 프랜차이즈를 추가할 위치를 공개하지 않고 계획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즌에 $300,000에서 인상된 상한선은 20인 최소 로스터를 기준으로 $37,500 또는 리그 최대 25인 로스터를 기준으로 $30,000의

평균 급여로 이어질 것입니다. 팀의 전체 급여가 상한선 아래에 있는 한 선수의 급여에 제한이 없습니다.

현금 유입은 또한 PHF가 선수들에게 완전한 건강 관리 혜택을 제공하고 시설을 개선하고 진료 횟수를 늘릴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또한 각자의 팀에서 10%의 지분을 확보하고 마케팅 기회에 대한 유사성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PHF 이사회 의장인 John Boynton은 “지금은 두 배로 줄여야 할 때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이것이 최고의 여성 하키 선수들이 자신이 좋아하는 게임을 하며 생계를 꾸릴 수 있도록 하는 큰 진전이라고 생각합니다.”

리그는 1년 전 $150,000에서 이미 샐러리 캡을 두 배로 늘리고 토론토에 확장 팀을 추가했습니다.

  • ‘우리 모두는 같은 것을 원한다’: PHF, PWHPA는 여전히 여자 하키의 중요한 해에 분열
  • PWHPA는 NHL의 재정 지원 없이 앞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PHF는 미국의 ESPN-Plus와 캐나다의 TSN에서 게임을 방영하는 것을 포함하여 지난 1년 동안 수많은 후원과 방송 진출을 이루었습니다.

Tumminia는 리그가 올해가 올림픽 연도임을 기반으로 이러한 계약을 생성할 수 있었다고 언급했습니다.

여성 리그는 초반에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Dani Rylan Kearny가 2015년에 4개 팀으로 구성된 신생 벤처로 설립된 이 리그는 이전에 모든 프랜차이즈를 통제하고 외부 투자자에 의존하여 급여, 여행 및 관리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티켓 및 상품 판매의 수익 격차를 메웠습니다. 소송 비용.

비즈니스 모델의 불안정으로 NWHL은 두 번째 시즌에 선수 급여를 절반 이상 삭감했습니다. 이 움직임으로 인해 선수들 사이에

불신이 생겼고, 그 중 일부는 2019년 5월에 접힌 캐나다 여자 하키 리그에서 뛰었습니다.

CWHL의 몰락으로 세계 정상급 선수들은 장기적으로 지속 가능한 경제 모델로 NHL이 이상적으로 지원하는 단일 북미 프로 리그를 설립하기 위한 공동의 노력으로 프로 여자 하키 선수 협회를 결성하게 되었습니다.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