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무새 로 삼고 있다

워싱턴 (로이터) – 미 국무부는 목요일 크렘린궁의 ‘분할할 수 없는 안보’ 개념을 포함해 우크라이나 전쟁 중에 중국이 앵무새 러시아의
안보 아이디어 중 일부를 계속해서 ‘앵무새’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앵무새

네드 프라이스 국무부 대변인은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이 제안한 “글로벌 안보 이니셔티브”와 함께 이 개념을 언급한 연설에 대해 질문을 받았을 때 이렇게 말했습니다.

가 Jensen의 마음에 이 음모의 씨앗을 심은 후 MAGA World의 인물은 그의 인터넷 집착을 실제 행동으로 이끌었습니다. 

가족을 잃는 위험조차도 Jensen이 “디지털 군인”으로서 자신의 운명이라고 생각한 것에서 벗어나지 못할 것입니다.

2020년 초, Q는 도용된 선거라는 아이디어를 퍼뜨리기 시작했습니다.

이 음모는 극단주의 채널에서 우익 미디어, 궁극적으로 Trump의 Twitter 계정에 스며들었 습니다. 

Q의 목소리가 2020년 12월에 사라지고 궁극적으로 영원히 사라지면서 Wood, Powell 및 Flynn과 같은 다른 사람들이 원인을 선택하여 추종자들을 총동원하여 국회의사당을 습격했습니다.

Jensen은 그에게 15시간 동안 전국을 가로지르는 여행을 하도록 영감을 준 사람이 단 한 명 있다고 말했습니다.

바로 트럼프입니다. 앵무새

젠슨은 FBI에 “내가 간 이유는 트럼프가 이 집회에서 우리를 위한 정보를 갖고 있다고 말했고 솔직히
쇼 타임이라고 생각했고 이 모든 체포가 일어나기 시작할 것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다른 사람들은 2020년 대통령 선거가 도난당했다는 거짓말에 대해 Jensen의 분노를 조장하기도 했습니다. “린 우드는 나를 화나게 했고,
시드니 파월은 나를 화나게 했다. Rudy Giuliani는 나를 화나게 했다”고 Jensen은 덧붙였다.

1월 6일 집회에 참석하기 위해 밤새도록 운전한 후 Jensen은 트럼프가 연설 중 “내 동료 미국인”이라는 문구를 사용한 것이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다는 신호였다고 말했습니다. 

“Q는 항상 ‘미국인 여러분’이라고 말할 때 폭풍우가 닥쳤을 때 우리가 가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카지노 알판매

그의 친구가 호텔 방으로 돌아가는 동안 Jensen은 군중을 따라 국회의사당으로 향했습니다.

비록 처음에는 그가 침범하고 있는 것이 백악관이라고 생각 했지만 . 그곳에서 그는 벽을 타고 이미 깨졌다고 말한 창문을 통해 들어갔다. 

건물 내부의 비디오에는 Jensen이 다른 경찰관들과 대면하기 전에 여러 층의 계단을 올라가면서 굿맨 경관을 공격적으로 쫓는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Jensen은 안티파가 그와 다른 사람들을 속여 건물에 들어가게 한 책임이 있다고 반복적으로 그리고 잘못 주장했습니다. 
​​“들어오라는 말을 들은 것 같아서 이끌리는 것 같았다”고 그는 말했다.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