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시장 대마초 농장에 대한

암시장 대마초 농장에 대한 습격, 인신매매 피해자 적발

Jacob Soboroff, Mitch Koss, Julia Lee, Alicia Victoria Lozano 및 Aarne Heikkila
캘리포니아 MOJAVE DESERT — 더 많은 주에서 대마초를 합법화함에 따라 법 집행관

암시장 운영자가 인신매매로 의심되는 피해자를 이용하여 합법적인 약국에서 판매되는 마리화나를 키우고 다듬는 행위가 증가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토토 광고 대행 그러나 당국과 옹호자들은 이러한 희생자들을 돕는 것이 복잡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암시장 대마초

많은 사람들이 인신매매를 인정하지 않고 밀수업자와 딜러를 단속하기 위해 법 집행 기관과 협력하기를 꺼립니다.

암시장 대마초

그 중 9명은 캘리포니아 모하비 사막에서 5월 이른 아침 급습 중에 체포되었습니다.

뉴욕에서 여행을 온 중국인인 대마초 노동자들은 법 집행관이 한적한 농장에 대한 수색 영장을 집행하자 도주를 시도했습니다.

한 여성은 중국어 번역기를 통해 중국어 웹사이트를 통해 일자리를 찾았다고 말했습니다.

NBC 뉴스가 검토한 일부 목록에는 특정 급여가 언급되지 않았으며 다른 목록은 직접 협상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난 돈이 없다. 나에게 어떤 희망이 있습니까?” 이름으로만 신원을 확인하도록 요청한 진이라는 직원이 말했습니다.

체포된 모든 노동자들은 서쪽으로 이동하기 전에 레스토랑에서 일한 적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몇몇 사람들은 동부 해안에 있는 친척들에게 돌아가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아무도 노동에 대한 대가를 받지 못했고 불법 재배 작업장 근처에서 비좁고 불편한 트레일러에서 살고 있었습니다.

자신의 이름만 밝혀달라고 요청한 팡(Fang)이라는 직원은 8살 된 아들을 뉴욕에 두고 왔다고 말했다.

그녀는 자신이 자고 있던 트레일러에 대해 “매우 더럽고 매우 지저분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가 맡게 될 일의 종류에 대해 사실대로 들었느냐는 질문에 Fang은 아니라고 대답했습니다.

샌버나디노 카운티 보안관에 따르면 Fang, Jin 및 다른 직원들은 경범죄로 기소되었다가 나중에 석방되었습니다.

노동자들은 25개의 온실을 돌보았고 법 집행 당국은 약 1,000개를 회수했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가공된 마리화나 파운드. 이 시설은 분기별로 800만 달러의 매출을 올렸을 가능성이 있다고 관계자들은 말했다.

노동자들 중 누구도 인신매매를 당했다고 말하지 않았지만 법 집행관들은 그렇지 않은 것으로 의심된다고 말했습니다.

“자신이 안전하다고 느끼기 위해 인신매매범에 대한 정보를 포기하지 않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리버사이드 카운티 보안관의 제임스 로이 병장은 “궁극적으로 그들이 우리에게 다른 말을 하면 자신의 안전을 두려워한다고 믿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인신매매 피해자를 대변하는 변호사인 Xiaosheng Huang은 많은 고객들이 환대 산업에서 일자리를 잃은 후 팬데믹 기간 동안 착취를 당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을 미국으로 밀반입한 사람들에게 필사적으로 빚진 돈,

그들은 캘리포니아, 워싱턴, 오클라호마 및 뉴멕시코에서의 불법 재배 작업을 포함하여 찾을 수 있는 모든 곳에서 일자리를 찾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