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리그 골

손흥민

10월 이후 손흥민 첫 리그 골은 토트넘이 브렌트포드를 2-0으로 꺾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안토니오 콘테는 손흥민 10월 이후 첫 프리미어리그 골이 목요일 브렌트포드와의 경기에서 2-0 승리를 거둔 후 토트넘이 그의 철학을 이해하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Conte의 팀은 유로파 컨퍼런스 리그에서 슬로베니아의 미노우 NS Mura를 상대로 2-1로 패한 7일 전 마지막 경기였습니다.

그 징벌적인 패배에 충격을 받은 콘테는 이번 주 토트넘이 “나에게 가장 큰 도전이었다. 클럽은 지난 몇 년간 미끄러져 왔다”고 인정했다.

토트넘은 이탈리아에서 아직 진행 중인 작업으로 남아 있지만, 콘테는 그의 짧은 통치 기간 동안 가장 설득력 있는 활약을 펼쳤습니다.

세르지 카노스의 자책골로 전반전에 토트넘이 리드를 잡았고, 손흥민 인터벌 이후 두 번째로 프리미어리그 우승을 차지했다.

2015년 바이엘 레버쿠젠에서 북런더너스로 이적한 손흥민 75번째 1부 리그 골이었다.

토트넘은 11월에 경질된 누노 에스피리토 산투를 교체한 이후 콘테 감독 아래서 리그 무패 행진을 3경기로 연장한 후 6위로 올라섰습니다.

“위험한 팀을 상대로 한 좋은 경기였습니다. 선수들의 큰 헌신과 좋은 열정을 보았기 때문에 행복합니다. 좋은 반응입니다.”라고 Conte가 말했습니다.

“선수들은 내 철학을 이해하기 시작했습니다. 공을 가지고 우리는 더 잘할 수 있지만 동시에 두 번째 골은 정말 좋았습니다.

“승점 3점은 자신감에 좋다. 우리는 새로운 길을 걷기 시작했다. 선수들은 상황을 바꾸고자 하는 열망을 보여주고 있다.”

파워볼사이트 모음

Tottenham의 놀라운 추세를 유지하면서 Harry Kane은 경기의 대부분을 익명으로 처리했습니다.

잉글랜드 스트라이커는 이번 시즌 프리미어 리그에서 단 한 골을 넣었고 모든 대회에서 최근 10경기에서 단 2골만을 기록했습니다.

“나는 해리 케인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다. 그는 정말 좋은 경기를 했다. 그는 모든 공격 상황과 기준점에 있었다”고 콘테가 말했다.

“이런 선수를 두고 자신의 의지와 열망, 열정을 가지고 플레이하는 것은 저를 매우 기쁘게 합니다. 이런 식으로 플레이하는 한 골을 넣어도 상관없습니다.”

사형

1949년 이후 브렌트포드와의 첫 리그 회의에서 토트넘은 루카스 모우라의 상승 드라이브가 알바로 페르난데스에 의해 넘어지면서 조기 개막에 가까워졌습니다.

토트넘은 이번 시즌 이전 런던 더비에서 4번 모두 패했지만 12분에 그 고통스러운 사형 행진을 끝낼 수 있는 궤도에 있었습니다.

손흥민 벤 데이비스를 향한 크로스를 휘두르자 브렌트포드의 폰투스 얀손이 헤딩슛을 날렸고 카노스의 얼굴을 빗나갔다.

Brentford는 점유가 부드러웠지만 날카로운 날이 없었고 Bryan Mbeumo는 Tottenham 지역의 가장자리에서 넓은 발리슛을 했습니다.

손흥민은 의도치 않게 옆머리를 사용해 공격수의 쏘는 스트라이크를 막은 페르난데스의 용감한 선방을 강요했다.

케인이 마침내 올리버 스킵의 패스로 골을 성공시켰을 때, 케인은 페르난데스를 향한 길들인 슛으로 기회를 낭비했습니다.

케인을 제압한 후에도 콘테의 부하들은 오랫동안 우세했고 그들의 압박은 65분에 마침내 두 번째 골을 만들어냈습니다.

뉴스기사

케인은 마침내 세르히오 레길론의 왼쪽 아래로 맹렬한 득점을 골라내며 영향력을 미쳤고, 스페인의 크로스는 손흥민이 이번 시즌 자신의 6번째 클럽 골을 탭하기에 완벽했습니다.

Ivan Toney의 근접 공격은 Brentford가 지난 7번의 리그 경기에서 5번째로 패하면서 폐막 단계에서 Hugo Lloris에 의해 격퇴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