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반지의 제왕’ 프리퀄이

새로운 ‘반지의 제왕’ 프리퀄이 불편한 유산에 조용히 맞서다

J.R.R. 톨킨의 소설은 종종 파시즘에 대한 책망으로 여겨진다. 그러나 예를 들어 윈스턴 처칠과 같은 당대의 다른 파시스트 책망자들처럼,

그의 “중간계” 판타지 세계는 인종차별 철학에서 자유롭지 않습니다. 새로운 아마존 프라임 시리즈, “

카지노사이트 제작 반지의 제왕: 힘의 ​​반지’는 톨킨의 작품을 바탕으로 캐스팅 선택을 통해 그 불편한 유산에 조용히 맞서기 위해 고의적인 노력을 기울인다.

새로운 '반지의

그것은 훌륭한 결정이지만 톨킨의 세계에서 인종적 차이와 인종 결정론에 대한 깊이 뿌리박힌 생각에 의해 제한됩니다.

새로운 ‘반지의

톨킨은 HP처럼 노골적인 인종차별주의자가 아니었다. 러브크래프트, 하지만 그의 책에 인종차별적 아이디어가 포함되어 있다는 꽤 간단한 사례가 있습니다. 사악한 마법사 사우론은 어둠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의 대포 사료는 오직 싸우고 증오하기 위해 사는 타락한 인간형 생물인 오크입니다. Tolkien은 편지에서 그들을 “쪼그리고 앉는다.

넓고 납작한 코, 창백한 피부, 넓은 입과 비스듬한 눈: 사실 (유럽인에게) 가장 사랑스럽지 않은 몽골 유형의 타락하고 혐오스러운 버전입니다.”

대조적으로, 순결과 선의 전형인 엘프는 희고 고운 피부와 관련이 있습니다. Elrond와 Arwen(기술적으로 하프 엘프 캐릭터)은 부분적으로 인간이고 검은 머리를 가지고 있다는 점에서 이례적입니다.

많은 찬사를 받은 Peter Jackson의 “반지의 제왕” 영화 3부작은 여러 면에서 훌륭했지만, 하얀 피부와 선함 사이의 이러한 연결에 도전하는 데는 거의 도움이 되지 않았습니다.

주요 주인공은 거의 모두 백인이었습니다. 훌륭한 마오리 배우 Lawrence Makoare가 Angmar의 Witch King과 Uruk-Hai의 Lurtz로 악당으로 캐스팅되었습니다.

영화 속 착한 인간들은 북유럽을 기반으로 한 의복과 문화를 가지고 있다. Haradrim과 같은 사악한 인간은 중동 민족 또는 기타 비유럽 문화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링 오브 파워” – “반지의 제왕”의 8부작 프리퀄로, 원작을 느슨하게 기반으로 합니다.more news

부록 – 의도적으로 다릅니다. 앙상블 출연진의 주인공은 워리어 엘프 갈라드리엘(모피드 클락)인 것이 사실이다.

Tolkien의 텍스트에 따르면 Galadriel은 매우 금발입니다. 그러나 이 중간계에서는 피부색이 선의 세력에 따라 크게 다릅니다.

검토할 수 있는 처음 두 에피소드에 등장하는 인종적으로 다양한 리드에는 엘프 가드와 전사 Arondir이 포함됩니다.

(Ismael Cruz Córdova), Harfoot/Hobbit 리더 Saddoc Burrows(Lenny Henry), 난쟁이 공주 Disa(Sophia Nomvete), 그리고 인간 치료사 Bronwyn(Nanzanin Boniadi).

유색인종을 포함함으로써 이 시리즈는 검은 피부를 가진 톨킨의 악의 방정식에 반대합니다. 또한 편견이나 차별을 다룰 때 이야기에 깊이를 부여합니다.

예를 들어, 시리즈의 인간은 엘프를 불신하고 분개합니다. 모든 엘프가 백인이라면 주제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X-Men”영화에서와 같이 백인들이 다른 사람들에게 지시 한 폭력의 대상이라고 상상하는 또 다른 예입니다.

백인 캐릭터가 돌연변이라는 이유로 차별받는 곳이나 백인 캐릭터가 베트남인처럼 식민주의를 경험하는 영화 ‘레드 던’ 같은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