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에 대한 아일랜드의 가벼운 마음

삶에 대한 아일랜드의 가벼운 마음
아일랜드를 제외하고는 ‘크레이크’라는 단어를 아는 사람이 거의 없습니다. 즉, 순간에 살고 사랑한다는 이유만으로 무언가를 하는 방식입니다.

골웨이를 생각하면 특정 이미지가 떠오를 수 있습니다. 북적이는 펍. 갓 부은 파인트입니다. 그리고 물론 음악 – 어디서나 라이브, 사랑스럽고 경쾌한 음악.

삶에 대한

이 모든 것이 아일랜드 서부 해안에 있는 약 80,000명의 주민이 거주하는 도시인 골웨이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삶에 대한

대부분의 관광객들이 가장 먼저 주목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골웨이에 정신을 불어넣는 것에 관해서는 눈에 보이는 것 이상의 것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바이올린과 기네스 그 이상에 관한 것입니다.

골웨이의 Ard Bia At Nimmos 레스토랑의 소유자인 Aoibheann McNamara는 “사람들은 골웨이의 에너지에 대해 이야기하며, 그것은 가시적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레스토랑에 들러 Wild Atlantic Way 전체를 했을 것입니다. 그들은 Sligo와 Donegal, 그리고 분명히 Kerry와 Cork에서 정말 감동받았을 것입니다. 그러나 Galway에는 절대적으로 만져지는 에너지가 있습니다.”

노천 시장에서 해변 산책로, 레스토랑에서 축제까지 골웨이는 가는 곳마다 흥겨움을 공유하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느끼는 에너지는 열광적이거나 열광적이지 않습니다.

재미있지만 마음이 가볍습니다. 활기차지만 여유롭다. 아일랜드 사람들 사이에서 이런 종류의 느긋한 즐거움에는 craic이라는 고유한 단어가 있습니다.

내가 도착하기 전에 한 현지인은 내가 놀라운 장소에서 도시의 요람을 찾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곳은 1월 토요일 아침 08시… 골웨이에서 해안 산책로 끝자락에 있는 해변 블랙록이었다. 금요일 늦게까지 즐기기로 유명한 도시의 경우, 현지인들이 다음날 아침에 이렇게 일찍 일어나는 것이 재유흥사이트 미있다는 것이 이상하게 여겨졌습니다.

춥고 습한 겨울 날씨를 감안할 때 여전히 이상하게 보였습니다. 틀림없이 그녀가 틀렸을 거라고 나는 생각했다. 올해 이맘때 바다로 뛰어드는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내가 틀렸어. 내가 도착했을 때, 한 사람이 차례로 수영복을 벗고 소용돌이치는 회색 바다에 뛰어들고 있었습니다.

그들 중 3명은 이곳에 있는 대학의 학생이었습니다. 이 캠퍼스는 골웨이에 젊음의 에너지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들은 물이 얼마나 차가웠는지 이야기하면서 몸을 떨고 물을 뚝뚝 흘리며 웃었다. “당신은 craic을 위해 그것을합니다!” 하나는 말했다.

그것은 내가 Galway의 Druid Theatre에서 프로덕션 직원인 Craig Flaherty와 나눈 대화를 생각나게 했습니다. 플래허티가 나에게 말했다.

골웨이 정신의 대부분은 위치에서 비롯됩니다. 대서양을 마주하고 있는 이곳은 사람들이 예측할 수 없는 삶에 익숙해져 있는 곳입니다.

어느 날은 거센 바람이 불고 다음 날은 화창하고 잔잔할 수 있습니다. 정치적으로도 지리적인 영향을 받았습니다.

더블린의 반대편 해안에서 골웨이는 수도에 대한 일종의 보헤미안 균형추로 성장했습니다. more news

그러나 도시의 위치가 느긋한 정신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된다면 레이아웃으로 인해 더욱 강화되었습니다. 골웨이는 같은 사람들을 계속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