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냥 미국 경찰에 의해 사망한 3명 중 1명은

사냥 미국 경찰에 의해 사망한 3명 중 1명은 도주 중, 데이터 공개

사냥 미국

먹튀없는 사이트 많은 경우에 교통이 정지하거나 폭력이나 중범죄 혐의가 없는 상황에서 만남이 시작되었습니다.

2015년 이후 미국 경찰에 의해 사망한 사람들의 거의 3분의 1이 경찰관이 그들에게 치명적인 총을 쏘거나 치명적인 무력을 사용했을 때 도주, 차를 몰고 도주하거나 도주를 시도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매핑(Mapping)에 따르면 지난 7년 동안 미국 경찰은 도피 중이던 2,500명 이상의 사람들을 살해했으며 그 숫자는

최근 몇 년 동안 약간 증가하여 하루 평균 약 1명이 도주하거나 탈출하려 하고 있습니다. 경찰 폭력, 치명적인 폭력 사건을 추적하는 연구 그룹.

많은 경우 교통이 멈춘 상태에서 만남이 시작되거나 경찰에 연락을 취해야 하는 폭력이나 중범죄에 대한 혐의는 없었습니다.

몇몇은 달리다가 뒤에서 총을 맞았고, 다른 사람들은 도주하는 차에 탄 승객들이었다.

최근 두 건의 사건이 전국적인 분노와 시위를 촉발했습니다. 6월 27일 오하이오주 애크런에서 경찰관들은 비무장

상태로 달아났던 Jayland Walker에게 수십 발의 포탄을 발사했습니다. 그리고 지난주 캘리포니아 샌버나디노의 한 경찰관은

표시가 없는 차에서 나와 반대 방향으로 달리던 로버트 아담에게 즉시 총을 쐈습니다.

경찰이 민간인 살해에 대해 책임을 묻도록 하려는 수십 년간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기소가 극히 드문 것으로 데이터가 보여줍니다.

2015년 이후 도피 중 사망한 2,500명 중 50~2%만이 형사 고발을 당했습니다. 대부분의 혐의가 기각되거나 무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유죄 판결을 받은 경찰관은 9명으로 전체 사건의 0.35%를 차지했습니다.

사냥 미국

옹호자들과 전문가들은 이 데이터가 어떻게 미국 법 시스템이 경찰관들이 처벌받지 않고 살인을 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지, 그리고 개혁 노력이 경찰서의 근본적인 결함을 해결하지 못한 방법을 강조한다고 말합니다.

“2014년과 2015년에 치안에서의 인종차별에 대한 이 전국적인 대화가 시작될 때 아이디어는 ‘경찰에 나쁜 사과가 있고,

우리가 그 특히 나쁜 경찰관을 기소하거나 해고하면 생명을 구하고 경찰을 막을 수 있습니다. Mapping Police Violence를 설립한 데이터 과학자이자 정책 분석가인 Samuel Sinyangwe가 말했습니다.

‘사냥당한다’
미국 경찰은 2013년 이래로 연간 약 1,100명의 사망자가 발생하여 많은 국가에서 몇 년 동안보다 더 많은 사람들을 죽입니다.

그 숫자는 Black Lives Matter 운동이 시작된 이후로 변하지 않았으며 George Floyd의 살인이 영감을 준 이래로 변하지 않았습니다. 2020년 국제 시위.

이 법은 경찰이 다양한 상황에서 민간인을 살해하는 것을 수년 동안 허용했습니다. 1985년에 미국 대법원은 경찰관이

도주하는 사람이 임박한 위협이라고 합리적으로 믿을 경우에만 그 사람에게 치명적인 무력을 사용할 수 있다고 판결했습니다.

그러나 법원은 나중에 경찰관의 마음과 두려움이 총격이 정당한지 여부를 결정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고 말했다.

이는 경찰관이 그 사람이 무장을 하고 있다고 주장하거나 그들이 허리띠를 향해

몸짓을 하는 것을 보았다고 주장한다면 살해가 정당한 것으로 간주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심지어 피해자가 비무장 상태이고 위협이 존재하지 않는 것으로 판명된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