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흡연자가 폐암에 걸리는 이유

비흡연자가 폐암에 걸리는 이유
더블린 트리니티 칼리지(Trinity College Dublin)의 폐암 연구원이자 환자 옹호자인 Anne-Marie Baird는

사람들에게 자신의 직업에 대해 이야기할 때 엇갈린 반응을 얻습니다. 가장 기억에 남는 것 중 하나는 과학 회의에서 그녀가 “왜 그걸 연구하는 데까지 귀찮게 하겠습니까? 그들은 그럴 자격이 있으며 어쨌든 모두 죽을 것입니다.”

비흡연자가

먹튀검증커뮤니티 폐암은 전 세계적으로 가장 흔한 암으로 2012년에 전

세계적으로 180만 건의 새로운

사례가 진단되었습니다(가장 최신 수치). 새로운 사례의 58%가 개발도상국에서 발생했지만 이 질병은 널리 퍼져 있는 문제입니다. 영국에서는 연간 45,000명이, 미국에서는 230,000명, 호주에서는 12,500명이 진단을 받습니다.

설상가상으로 지난 수십 년 동안 환자의 생존율은 거의 개선되지 않았습니다. 1971-1972년에는 진단 후 10년 동안 생존할 확률이 3%에 불과했습니다. 2010-2011년까지 5%. 같은 기간 동안 유방암에 걸린 여성은 진단 후 10년 동안 살 확률이 40%에서 78.5%로 거의 두 배 증가했습니다.

Health Gap에서 다음과 같은 다른 이야기를 좋아할 수도 있습니다. more news

폐암에 대한 일반적인 견해는 흡연으로 인한 것이며 모든 사람이 습관을 포기하면 결국 문제가 사라질

것이라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이 현재 질병에 걸린 이전 또는 현재 흡연자에게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사실 외에도 이러한 생각에는 두 가지 주요 결함이 있습니다.

첫째, 폐암 사례가 전반적으로 감소하고 있지 않습니다.

비흡연자가

성별 격차가 하나의 명백한 예입니다. 여성보다 남성이

여전히 폐암 진단을 더 많이 받습니다.

미국에서는 남성의 평생 위험도가 15분의 1이고 여성의 경우 17분의 1입니다. 그러나 최근 미국 연구에 따르면 남성의 폐암 발병률은 계속해서 떨어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젊은 백인 여성이 증가했습니다. 그리고 전 세계적으로 폐암 진단을 받은 남성의 수는 지난 20년 동안 감소했지만 여성의 경우 27% 증가했습니다. 연구원들은 그 이유를 확신하지 못합니다. 그러나 여성이 니코틴에 다르게 반응할 수 있으며 여성의 DNA가 담배에 포함된 발암 물질에 의해 더 쉽고 더 심하게 손상될 수 있음을 시사하는 과학이 있습니다.

여성이 남성 다음에 흡연을 시작했기 때문에 여성에 대한 건강 위험도

나중에 명백해질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미국에서 1920년대에 담배를 피우는 여성은 거의 없었습니다. 그러나 습관이 해방의 상징으로 마케팅되고 보여지기 시작하면서 여성 흡연율이 증가했습니다. 100개 이상의 국가를 대상으로 한 한 연구에 따르면 성평등과 여성 흡연율 사이의 연관성은 지속되고 있습니다.

연구원인 Sara Hitchman과 Geoffrey Fong은 “여성의 권한이 더 높은 국가에서 여성의 흡연율이 남성보다 높습니다.

그 결과 전 세계적으로 남성이 여성보다 5배 더 담배를 피우지만 많은

국가에서는 그렇지 않습니다.

미국에서는 남성의 22%와 여성의 15%가 흡연합니다. 호주에서는 남성의 19%와 여성의 13%입니다. 그리고 코호트가 젊을수록 성별 격차가 적습니다. 13세에서 15세 사이에서 여아는 12%, 남아는 15% 미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