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법 NDP 지원으로 중요한 하원 표결 통과

비상법 NDP 비상법을 승인하는 발의안은 185 대 151로 하원을 통과합니다.

비상법을 발동하기로 한 자유당 정부의 결정을 확인하는 발의안은 월요일 중요한 하원 표결을 통과했으며, 신민주당의 의회 지원 덕분에 이 법에 포함된 광범위한 권한이 당국에서 계속 사용되도록 했습니다.

비상법에 포함된 권한이 즉시 발효되는 동안 자유당 정부는 7일 이내에 하원에서 법안을 발동하기로 한 결정에 대한 승인을 받아야 했습니다.

먹튀검증

하원의 보수당 의원들은 첫 NDP 의원들이 법안에 찬성표를 던지자 야유를 퍼붓고 “수치”를 외쳤다. 그러나 보수당은 보수당을 지지하기 위해 섰을 때 Bloc Québécois MP에게 박수를 보냈습니다.

녹색당의 엘리자베스 메이 의원이 185대 151로 통과된 법안에 찬성표를 던졌을 때 자유당은 크게 환호했다.

투표가 통과된 직후, 임시 보수당 대표인 Candice Bergen은 일어나 비상법 사용을 회상하는 법안을 제출하려고 했지만 그 법안은 기각되었습니다.

비상법 NDP 지원

이날 오전 저스틴 트뤼도 총리는 오타와 시내 일부 거리를 점거하고 있는 시위대에 대응해 비상법을 발동하기로 한 정부의
결정을 옹호하면서 행동을 발동하기로 한 결정은 그와 그의 정부가 가볍게 생각한 것이 아니라고 말했다.

그는 “지방 당국이 질서를 회복하고 사람들을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더 많은 도구가 필요하다는 것이 분명해졌다”고 말했다.

트뤼도 총리는 경찰이 팔러먼트 힐(Parliament Hill) 앞 지역을 정리한 지금 이 법안의 전개가 여전히 필요한지 물었다.
그는 그의 정부가 법에 따라 제공된 강화된 권한을 “필요한 것보다 하루 더 길게” 유지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 투표가 실패했다면 비상사태 선언이 취소되었을 것입니다. 비상법 NDP

기자회견에서 트뤼도와 함께 있었던 마르코 멘디치노 공공안전부 장관은 시위와 관련된 많은 사람들이 도시에 남아 있다고 말했다.

그는 “우리는 오타와뿐만 아니라 입국항에서도 경계를 늦추지 않아야 한다”고 말했다.

지난주 연방 자유당은 몇 주 동안 오타와 시내를 점거하고 있던 백신 반대 시위를 처리하기 위해 1988년 통과 이후 처음으로 긴급법을 발동했습니다. 이 법에 명시된 조치는 그 이후로 유효합니다.

최신 기사 보기

신민주당은 초기에 정부의 법안 사용을 지지할 것이라고 밝혔지만 자유당이 신중하게 행동할 것을 촉구했으며 언제든지 지지를 철회할 권리를 유보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정부가 비상법의 권한을 남용할 수 있다는 많은 캐나다인의 우려를 공유하고 있기 때문에 매우 명확하게 말하고 싶습니다.
우리는 지켜볼 것입니다. 우리는 이러한 권한이 침해되고 있다고 생각되면 언제든지 지원을 철회할 것입니다. 오용,” NDP의 Jagmeet Singh 대표는 목요일 토론회 시작에서 하원에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