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허그 아련한 마음: 짝사랑은 여전히 ​​사랑인가?

백허그

거의 모든 드라마에 등장하는 백허그 장면입니다. 한 캐릭터가 바깥을 향하고(바다, 강, 불안으로 가득 찬 우주를 향하여)
제자리에 단단히 서 있고 다른 캐릭터가 뒤에서 포옹하기 위해 달려오는 장면입니다.
음악이 부풀어 오르고 카메라가 주위를 맴돌며 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당신은 행복하기도 하고 슬프기도 합니다.
왜 뒤에서 껴안는 것이 A Thing이고, 얼굴을 앞으로 껴안는 것과 다른 점은 무엇입니까?

링크모음

백허그 완전히 일방적인 제스처라는 점에서 보이는 그대로입니다.
일방적인 사랑을 나타내기 위해 항상 사용된다는 의미는 아니지만,
사랑이 문자 그대로 방향으로 가는 방향을 시각적으로 효율적으로 보여주는 방법입니다.
드라마가 상징성을 가지고 미묘하다고 말한 사람은 아무도 없었습니다.
절망감에서 비롯된 것이든 아니면 그저 불안으로 가득 찬 순간이건 간에,
백허그 종종 감정의 불균형을 나타냅니다.
껴안는 사람은 언제나 껴안는 사람에게 더 많은 감정을 느끼며 제스처의 핵심은 그 불평등을 극화하는 것입니다.
요점은 두 사람이 평등한 그리움을 안고 서로를 향해 달려가는 것이 아니라는 점이다.

진짜 질문은 드라마 나라에 백허그 많은 이유가 아닌

일방적이고, 멀리서 바라보는 그리움, 고귀하거나 그렇지 않은 짝사랑이 왜 그렇게 많은지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일방적인 사랑은 여전히 ​​사랑입니까? 짧은 대답: 그렇습니다. 현실 세계에서는 짝사랑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았다는 이유로 소외되거나 비판을 받기도 하지만, 드라마 속엔 온갖 파격적인 사랑이 존재하고, 그 사랑은 해피엔딩으로 끝나는 로맨틱한 사랑 못지않게 영웅적이고 이상화되는 경우가 많다. .

드라마 랜드에는 두 번째 주연이 종종 영웅보다 더 동정적이고, 더 자기 희생적이며, 더 영웅적이라는 역사가 있습니다. 결국 사랑을 얻지는 못하지만 꿈의 소녀를 지키기 위해 모든 것을 포기하는 남자, 그녀의 애정이 다른 방향을 가리키고 있음을 잘 알고 있다. Brilliant Legacy의 미성숙한 영웅이 참을성 있고 돌보는 성격이 항상 여주인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완벽한 신사 대디 롱 레그 두 번째 주연보다 더 나은 사람이라고 주장할 수 있는 사람은 없습니다. 그리고 두 번째 주연이 성균관 스캔들에서 가질 수 없는 소녀를 보호하기 위해 자신을 위험에 빠뜨릴 때, 당신은 우주가 왜 그렇게 불공평한지 궁금해집니다.

스포츠 정보

그러나 그것이 드라마의 두 번째 주인공이 되는 것의 아름다움입니다. 충실하고 고귀하며 자기 희생적인 사랑은 감정이 반환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그 자체로 미덕으로 옹호됩니다. 보답에 대한 기대 없이 사심 없이 베푸는 것이 훨씬 더 고결한 것일 수도 있습니다. 그의 사랑은 그녀가 그것을 받아들이든 받아들이지 않든 현실적이며, 그것으로 충분합니다. 두 번째 리드 증후군(우리가 모든 동정이 두 번째 리드에 갈 때 발생하는 고통이라고 부르는 것)은 그의 부담이자 보상입니다. 그것은 순수하고 고결하며 당신의 행복을 위해 사는 유일한 이타적인 사랑의 가장 좋은 것을 지지합니다. 완벽한 세상에서는 모든 사람이 이것을 사심 없이 사랑해야 하며, 우주가 당신의 삶에 대한 사랑으로 당신에게 보상하는지 여부는 케이크 위의 장식일 뿐이라는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