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악관이 헤노코 기지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갖도록

백악관이 헤노코 기지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갖도록 더 많은 압력을 가하다
NAHA–활동가들은 새로운 미군 기지를 위한 오키나와 현의 매립 작업을

중단하도록 트럼프 행정부에 압력을 가하기 위해 두 번째 온라인 청원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하와이에 거주하는 4세대 일본계 미국인 뮤지션 로버트 가지와라(Robert Kajiwara)가 시작한 이전 청원은 20만 명 이상의 서명을 받았으며 백악관

백악관이

웹사이트의 “위 피플(We People)” 섹션에 게시되었습니다.

파워볼사이트오키나와에 뿌리를 두고 있는 가지와라(32)씨는 3월 5일 현청에서 데니 타마키 오키나와 지사를

만나 기본 현안을 유지하기 위해 긴밀히 협력할 것을 확인했다.more news

가지와라는 타마키에게 기노완에 있는 미 해병대 비행장 후텐마를 이전하기

위한 나고현 헤노코 지구의 토지 개간 작업에 대해 오키나와에서 2월 24일 국민투표에서 대규모 “반대” 투표에 비추어 두 번째 캠페인을 실시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습니다.

두 번째 청원은 국민투표 3일 후인 2월 27일 ‘오키나와의 민주주의와 산호초를 구하라’라는 제목으로 시작됐다. 3월 5일 현재 10,000명 이상이 서명했습니다.

영국 록그룹 퀸(Queen)의 기타리스트 브라이언 메이(Brian May)와 일본의

패션 모델이자 방송인 롤라(Rola)와 같은 유명 인사들이 12월 8일 시작된 첫 번째 청원에 동참했다. 국민투표가 열릴 때까지 매립지 작업을 중단할 것을 촉구하는 첫 청원에 동참했다. .Kajiwara는 첫 번째 청원에 대해 공식적인 응답이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백악관이

그는 Tamaki에게 토지 개간 작업을 중단하는 데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지사와 긴밀히 협력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타마키는 “민주주의의 존엄성을 지켜야 한다”며 가지와라의 오키나와 지원 노력에 감사를 표했다.

새로운 청원서는 부분적으로 다음과 같이 기술합니다.

버락 오바마 대통령 아래 설립된 “우리 국민” 섹션에서는 개인이

특정 문제에 대한 연방 정부의 조치를 요청하는 청원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청원이 30일 만에 10만 명이 서명하면 연방 정부는 이 문제를 검토하고 공식 답변을 내놓아야 한다. 그러나 공식 정책의 변경을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Kajiwara는 첫 번째 청원에 대해 공식적인 답변이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Tamaki에게 토지 개간 작업을 중단하는 데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지사와 긴밀히 협력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타마키는 “민주주의의 존엄성을 지켜야 한다”며 가지와라의 오키나와 지원 노력에 감사를 표했다.

새로운 청원서에는 “많은 산호가 600~700년 된 것으로 세계 어느 곳에서도 볼 수 없습니다. 공사가 계속되면 많은 종들이 멸종할 것입니다.

“일본은 새로운 미군 기지를 건설하기 위해 오키나와 듀공을 비롯한 수백 종의 희귀하고 멸종 위기에 처한 산호초를 파괴하고 있습니다.

“많은 산호가 600~700년 된 것으로 세계 어느 곳에서도 볼 수 없습니다. 공사가 계속되면 많은 종들이 멸종할 것입니다.

“일본은 역사적 국민투표에서 압도적인 지지를 얻은 오키나와 원주민에 대한 인권 침해는 물론 심각한 설계 결함을 은폐하기 위해 미국에 정보를 공개하지 않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