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든 행정관 ‘국내 테러리스트’ 부모 비망록

바이든 행정관 은 ‘국내 테러리스트’ 부모 비망록에 대한 FOIA 답변 거부, 해임 동의안 발표

바이든 행정관

파워볼 솔루션 제작 NSBA는 부모 시위자들과 국내 테러리스트들을 비교하기 전에 백악관,
DOJ와 협력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바이든 행정관
뉴욕 포스트의 칼럼니스트 카롤 마르코비츠와 전국학교위원회(National School Board Association)의
엄마들(Moms for Liberty Quisha King)은 학부모 시위자들과 국내 테러리스트들을 비교하는 이메일을
보내기 전에 백악관 및 법무부와 조율했다.

독점 – 토드 로키타 인디애나주 법무장관은 바이든 행정부가 악명 높은 전미교육위원회협회(NSBA)
서한에 대한 메릭 갈랜드 법무장관의 답변과 관련된 서류와 서신을 조사하는 FOIA 소송을 기각하려는
움직임을 보인 후 투명성에 실패했다고 비난했다. 바이든 행정관

로키타 의원은 인터뷰에서 “바이든 행정부는 부모의 언론자유에 대한 비난을 일소하려다 또다시 미국 국민을 실망시켰다”고 말했다. “미국의 14개 주 연합의 질문에 답하기를 거부한 것은 그들이 진실과 투명성에 대해 노골적으로 무시하는 것을 보여준다. 수백만 명의 납세하는 부모들은 그들이 지불하는 정부로부터 답변을 받을 자격이 있다.”

NSBA는 2021년 9월 바이든 대통령에게 학교 이사회에서 항의하는 학부모들을 연방정부에서 조사할 것을 요청하는 서한을 보내 학교 관계자들이 회의에서 위협과 폭력에 직면해 있다고 주장했다. 가장 중요한 것은 NSBA가 원래 서한에서 부모의 행동을 “국내 테러리스트”로서 애국자법에 따라 조사해야 한다고 요청했다는 점이다. 패트리어트법은 911테러 이후 2001년 조지 부시 대통령이 테러와의 전쟁을 치르고 감시의 경계를 넓히기 위해 제정했다.

자리 표시자
게다가, 편지에 인용된 뉴스 보도들 중 하나는 아이가 학교 화장실에서 성폭행을 당한 것으로 알려진 스콧 스미스라는 이름의 버지니아 아버지로부터의 사건도 포함되었다.

스미스는 “나는 딸을 깊이 아끼는 아버지”라며 “나는 국내 테러리스트가 아니다”라고 말했다. “NSBA는 제 평판과 지역 학교 위원회에 감히 도전하는 다른 걱정스러운 학부모들의 평판을 비난하며 저를 모욕했습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이 2022년 1월 11일 화요일 앤드루스 공군기지에서 에어포스원에 탑승하면서 경례를 하고 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이 2022년 1월 11일 화요일 앤드루스 공군기지에서 에어포스 원에 탑승하면서 경례를 하고 있다.

DOJ에 대한 FOIA 요청을 거부한 미국 최초의 법적 항소 ‘폭력’

그 후, 10월 4일, 갈랜드는 FBI가 “학교 관리자, 이사회 구성원, 교사, 그리고 직원들에 대한 위협”을 다루기 위해 주 및 지방 지도자들과 협력하도록 지시하는 비망록을 발표했다. 그는 이어 이 협업이 “위협 보고, 평가 및 대응을 위한 전용 커뮤니케이션 라인을 열 것”이라고 말했다. 11월 폭스뉴스에 제공된 이메일은 NSBA가 편지를 보내기 전에 DOJ와 백악관과 협력했음을 나타낸다.

로키타는 “부모를 CRT에 반대하는 이유로 ‘가정 테러리스트’로 분류하는 연방정부를 경계해야 한다”며 “FBI가 부모의 수정헌법 1조 권리를 단속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 3월 시작된 FOIA 소송은 갈런드 법무장관이 선서한 ‘불온한 입회’에 대응해 “갈런드 법무장관이 의회 증언에서 개술한 통신 및 백악관 회의와 관련된 공개 기록”을 찾는 FOIA 요청으로 바이든 행정부에 봉사했다고 밝혔다. 원본 FOIA는 원본 서한과 관련하여 연방 관리들과 NSBA 사이의 모든 문서와 통신을 요청하였다.

소식더보기

법무장관 메릭 갈랜드는 상원에서 법무부의 2023년도 예산에 대해 증언한다.
법무장관 메릭 갈랜드는 상원에서 법무부의 2023년도 예산에 대해 증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