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 국방부 8월 카불 드론 공격 대해

미 국방부

미 국방부 8월 카불 드론 공격에 대해 징계 조치를 받을 미군이나 관리는 없다고 밝혔습니다.

미 국방부 월요일 카불에서 어린이 7명을 포함해 아프간 민간인 10명이 사망한 무인 항공기 공격에 대해 미군이나 관리들이 징계 조치를 받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존 커비 대변인은 로이드 오스틴 국방장관이 책임을 지지 않는 파업에 대한 고위급 검토를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들의 추천을 승인했습니다.”라고 Kirby가 말했습니다. “비서관은… 추가 책임 조치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커비는 “개인적인 책임을 져야 할 만큼 강력한 사례가 없었다”고 덧붙였다.

8월 29일 무인 항공기 공격은 탈레반이 국가를 장악한 후 미국 주도의 카불 철수 마지막 날에 발생했습니다.

미국 관리들은 카불 공항의 대피 작전에 대한 이슬람 국가의 공격 가능성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있으며 탄약이 실린 차량으로 생각되는 목표물에 무인 항공기에서 미사일을 발사했다고 말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중계

실제로 그들은 미국 구호 단체에서 일하는 아프가니스탄 남성과 7명의 자녀를 포함한 가족을 공격했습니다.

11월 초, 미 공군 감찰관인 Sami Said 중장은 이 공격을 비극적이지만 “정직한 실수”라고 처음 보고했습니다.

중부 사령부 사령관 케네스 맥켄지 주니어(Kenneth McKenzie Jr)와 특수 작전 사령부 사령관 리처드 클라크(Richard Clarke) 장군의 검토는 사이드의 보고서와 향후 무인 항공기 공격 절차에 대한 자세한 권장 사항을 활용했습니다.

그러나 그 실수에 대해 누구에게나 처벌을 요구하지는 않았습니다.

커비는 “여기서 우리가 본 것은 부주의나 위법 행위의 결과가 아니라 잘못된 리더십의 결과가 아니라 절차, 실행 및 절차적 사건의 붕괴였다”고 말했다.

오스틴이 “만약… 그 책임이 정당하다고 믿는다면, 그는 확실히 그런 종류의 노력을 지지할 것”이라고 Kirby는 덧붙였습니다.

보상금 지급

이 파업으로 미국에 기반을 둔 Nutrition and Education International의 직원인 Zemari Ahmadi와 그의 가족 9명이 사망했습니다.

지난달 NEI 창업자이자 사장인 스티브 권(Steve Kwon)은 사건에 대한 펜타곤의 조사를 “깊이 실망스럽고 부적절하다”고 말했다.

미 국방부 보상금을 지급하고 NEI에서 일하는 가족과 아프간인의 해외 이주를 돕겠다고 약속했지만

누가 자격이 있는지를 결정하는 데 여전히 남아 있다고 관계자들에 따르면 말했다.

Kirby는 Kwon과 아직 합의에 대해 논의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Kirby는 “우리는 가족의 재배치를 위해 그와 그의 조직과 함께 매우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가장 안전하고 책임감 있는 방식으로 이를 수행하여 올바른 사람들에게만 전달되고 있음을 알고 싶습니다.”

한편 커비는 월요일 뉴욕 타임즈에서 시리아의 이슬람 국가 목표물에 무인 항공기 공격을 가하고 민간인 사망에 대해 냉담한 태도를 보인 비밀 미군 부대에 대해 설명하는 것을 거부했습니다.

기사 보러가기

“우리는 민간인 피해 문제를 매우 심각하게 생각합니다.”라고 Kirby가 말했습니다.

“우리가 그것을 진지하게 받아들인다고 말할 때 우리는 그것을 의미합니다. 그것이 우리가 완벽하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그것이 우리가 항상 옳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옳지 않을 때, 우리는 그 실수를 조사하기를 원합니다.”

8월 29일 무인 항공기 공격은 탈레반이 국가를 장악한 후 미국 주도의 카불 철수 마지막 날에 발생하여 7명의 어린이를 포함하여 10명의 아프간 민간인이 사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