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상 목적

명상

우리는 생각과 철학을 바꾸거나 동양 여행을 시도하기 위해가 아니라 마음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경험하기 위해 명상 합니다.
우리는 우리가 이미 가지고 있는 기본 에너지, 즉 신체, 언어 및 마음의 에너지를 조사하기 위해 명상 합니다.
그것은 무엇이며, 어디에서 왔으며, 왜 그것이 하는 일을 합니까? 이것은 외부 검색이 아닙니다.
그것은 우리 자신의 마음을 찾는 일이며 매우 가치가 있습니다.

파워볼 전용 사이트

우리 자신의 내적 본성, 우리 자신의 정신과 삶의 실재를 조사하는 것은 단지 종교적인 일이 아닙니다.
우리는 몸과 말과 마음을 소유하고 있음을 부인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그것들을 항상 경험합니다.
우리는 그들의 에너지 장 안에 살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 자신의 에너지를 조사하여 그 본질을 이해하는 것은 정말 가치 있는 일입니다.

또한 마음의 본성을 찾는 것은 젊은이에게 필요한 것이 아니라 노인에게 필요한 것이 아닙니다.

노인들도 자신의 몸과 말과 마음의 존재를 부정할 수 없다.
규율이 없고 제어되지 않는 마음은 젊은이와 노인 모두에게 공통적이므로 이를 조사할 필요가 있습니다.
사실, 마음이 통제되지 않고 동요, 갈등 및 좌절을 일으키는 사람은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매우 주의 깊게 관찰해야 합니다.
이러한 연구는 젊은이와 노인 모두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마음을 조사하는 것은 우리가 일하고, 먹고, 자는 방식에서 습관의 극단적인 변화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통제되지 않은 마음은 일상 생활의 활동과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으며 우리가 항상 경험하는 갈등을 유발합니다.
그러므로 우리 마음의 현실과 정신적 태도의 본질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것은 가장 필요합니다.

마음은 대도시 전체에 전기를 공급하는 중앙 발전기와 같습니다. 우리 몸과 말과 마음의 행동이 긍정적인지 부정적인지, 행복과 고통의 원인을 결정하는 것은 정신 에너지입니다. 우리 몸, 말, 마음의 모든 에너지는 마음에서 나옵니다. 그렇기 때문에 불교는 항상 그 본질을 아는 것의 중요성과 그것이 통제되고 통제되지 않은 행동을 낳는 방법을 강조합니다.

불교에서는 마음을 조사할 것을 어떻게 권장합니까? 그 방법은 명상 이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마음의 본성에 관한 가르침을 받고, 그 기초 위에서 우리 자신의 마음에 대한 실험을 받습니다. 우리는 우리 자신의 경험을 통해 그 본질을 조사합니다.

놀랍게도 우리는 명상을 통해 이전에는 통제할 수 없었던 작은 것들을 통제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우리가 더 나아가도록 격려합니다. 우리는 약한 것이 아니라 환상적인 능력과 잠재력을 가지고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나는 희망이 없어, 나는 아무것도 할 수 없다”는 생각을 멈추고 더 이상 우리를 위해 모든 것을 다른 사람에게 의존하지 않습니다. 불교의 입장에서는 남에게 의지하는 마음이 약합니다.

스포츠뉴스기사

그래서 불교가 철학, 심리학, 명상을 통해 우리에게 실제로 시키려고 하는 것은 문제가 생겼을 때 스스로 진단하고 해결할 수 있도록 우리 자신의 심리학자가 되는 것입니다. 이것이야말로 부처님께서 가르치신 내용의 핵심입니다. 그가 가르친 모든 것은 우리가 우리 자신의 마음이 어떻게 기능하는지를 알면서 일상 생활을 이해하는 데 필요한 지식 지혜를 얻는 것을 목표로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