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딕 마다가스카르 경찰 알비노 납치

메딕: 마다가스카르 경찰, 알비노 납치 시위대에 총격으로 18명 사망

메딕

토토사이트 추천 월요일 마다가스카르에서 경찰이 알비노 아동 납치에 분노한 린치 마피아에게 발포한 후 18명이 사망했다고 한 고위 의사가 AFP에 말했다.

수십 명이 부상을 입었고 그 중 일부는 심각했습니다.

마다가스카르 남동부의 병원 주치의인 탱고 오스카 토키(Tango Oscar Toky) 의사는 “현재 18명이 현장에서 9명이 현장에서, 9명이 병원에서 사망했다”고 말했다.

“부상자 34명 중 9명은 생사를 가르쳤습니다.”라고 의사는 부상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전했다. “우리는 정부 헬리콥터가 그들을 수도로 대피시키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총격에 연루된 한 경찰관은 칼날과 도끼로 무장한 약 500명의 시위대가 역으로 “강제 진입을 시도했다”고 익명을 조건으로 말했다.

경찰은 수도 안타나나리보에서 남동쪽으로 90킬로미터(56마일) 떨어진 이콩고(Ikongo) 마을에서 전화로 AFP에 “협상이 있었지만 마을 사람들이 주장했다”고 말했다.

경찰은 먼저 최루탄을 쏘고 나서 군중을 해산시키기 위해 공중에 돌았다고 그는 말했다.

메딕

“그들은 계속해서 그들의 길을 통과했습니다. 우리는 우리 자신을 방어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라고 경찰관이 덧붙였습니다.

수도 경찰은 “매우 슬픈 사건”이라고 확인했지만 사망자는 11명, 부상자는 18명에 그쳤다.

경찰청장 Andry Rakotondrazaka는 기자 회견에서 일어난 일은 “매우 슬픈 일입니다. 피할 수 있었지만 일어난 일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경찰이 군중과의 협상을 포함하여 “대립을 피하기 위해 모든 조치를 취했지만 도발이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긴 칼과 막대기를 든 사람들”이 있었고 다른 사람들은 돌을 던졌다고 덧붙였습니다. 경찰을 향해.

“헌병은 최루탄을 사용했습니다. 하지만 군중이 진격하는 것을 막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공중에서 총격전이 벌어졌습니다.”

그러나 결국 헌병들은 “호신에 의지할 수밖에 없었고 … 사격으로 피해를 제한했다.”

Ikongo 지역 의원인 Jean-Brunelle Razafintsiandraofa에 따르면 납치는 지난 주에 발생했습니다.

복수 공격

복수 공격은 마다가스카르에서 일반적입니다.

2017년 2월, 800명의 폭도들이 살해하려는 살인 용의자를 찾기 위해 Ikongo 감옥에 돌진했습니다.

그들은 경비원을 제압했고 120명의 죄수들이 감옥에서 탈출했습니다.

2013년에는 노지베(Nosy Be) 섬에서 어린이를 살해한 혐의를 받는 프랑스인, 프랑스계 이탈리아인, 현지 남성이 군중에 의해 산 채로 화형을 당했습니다.

사하라 사막 이남의 일부 아프리카 국가들은 행운과 부를 가져다준다는 잘못된 믿음으로 요술을 하기 위해 신체 일부를 찾는 백색증 환자에 대한 공격의 물결을 겪었습니다. More News

피부, 머리카락, 눈을 착색하는 색소인 멜라닌의 결핍으로 인해 발생하는 백색증은 전 세계, 특히 아프리카에서 수십만 명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유전적 질환입니다.

캐나다에 기반을 둔 차별 근절을 위한 자선 단체인 Under the Same Sun은 아프리카 전역에서 유사한 폭력 사례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부룬디, 콩고 민주 공화국, 말라위, 모잠비크, 탄자니아를 그러한 공격이 가장 만연한 국가로 선정했습니다.

인도양의 큰 섬나라 마다가스카르는 세계에서 가장 가난한 나라 중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