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2차 회담 항구 도시 헤르손 점령 사실 부인

러시아 2차 회담 침공이 시작된 이후 거의 100만 명이 우크라이나를 탈출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러시아군이 흑해의 헤르손 항구를 점령했다는 러시아의 주장을 부인하면서 통제를 위한 전투가 아직 진행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 집무실은 전략 도시 주변에서 전투가 벌어지고 있다고 밝혔으며 러시아 관리들은 이 지역을 통제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인구 300,000명의 도시인 Kherson은 흑해로 흘러드는 드네프르 강 유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러시아군이 이 도시를 점령하면 수로의 차단을 해제하고 크림 반도에 물 공급을 복구할 수 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이 지역에서의 전투는 침공 첫날인 지난 목요일에 시작되었고, 다음날이 되자 러시아군은 도시와 서쪽 강둑의 영토를 연결하는 다리를 건너는 데 성공했습니다.

이고르 코나셴코프 러시아 국방부 대변인은 도시의 민간 기반 시설, 필수 시설, 교통 수단이 평소와 같이 운영되고 있으며 식량이나 필수 물품의 부족은 없지만 현재 러시아 군인의 “완전한 통제” 하에 있다고 말했습니다.

Konashenkov는 또한 러시아 지휘관, 시 행정부, 지역 당국 사이에 도시의 질서를 유지하는 방법에 대한 회담이 수요일 진행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주장을 즉시 확인할 수 없습니다.

러시아 2차 회담 항구

미 국방부 고위 관리는 수요일 러시아가 헤르손을 점령했다는 주장을 보았지만 우크라이나 군은 그 주장을 거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군사 평가를 내리기 위해 익명을 요구한 한 관리는 “우리의 견해는 헤르손이 현시점에서 매우 경쟁적인 도시라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고르 콜리카예프 시의 시장은 러시아군이 거리에 있었고 시의회 건물에 강제로 진입했다고 말했다.

콜리카예프는 러시아 군인들에게 민간인을 향해 총을 쏘지 말라고 촉구했고 민간인들이 낮과 1~2시간 동안만 거리를 걸을 것을 공개적으로 촉구했습니다.

“그들이 어딘가로 갔다면 일시적일 뿐입니다. 러시아 2차 회담

“우리 도시에는 군대가 없고, 이곳에 살고 싶은 민간인과 사람들만 있을 뿐입니다!” 그는 성명에서 말했다.

목요일 초 우크라이나에서 공개된 비디오 연설에서 젤렌스키는 러시아인이 헤르손을 포함한 여러 도시를 점령했는지 여부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그들을 몰아낼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는 전쟁에 대해 낙관적인 평가를 내렸고 우크라이나인들이 저항을 계속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해외 기사 보기

“우리는 일주일 만에 적의 계획을 파괴한 사람들입니다.” 그가 말했습니다. “그들은 이곳에서 평화를 누리지 못할 것입니다. 그들은 식량을 얻지 못할 것입니다. 그들은 여기서 한순간도 고요한 시간을 갖지 못할 것입니다.”

그는 전투가 “식료품 가게에 가서 먹을 것을 찾으려고 노력하는” 러시아 군인들의 사기를 떨어뜨리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들은 초강대국의 전사가 아니다. “이미 이용당한 혼란스러운 아이들입니다.”

러시아는 양측이 목요일 유럽에서 새로운 파괴적인 전쟁을 멈추기 위한 회담을 재개할 예정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붐비는 도심에 대한 공격을 계속 확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