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미사일에 사망, Liza 매장

러시아 미사일에

러시아 미사일에 사망, Liza 매장

VINNYTSIA, 우크라이나 (AP) — 러시아 미사일 공격으로 사망한 4세 리자 드미트리에바(Liza Dmytrieva)가 일요

엔트리파워볼 일에 우크라이나 중부의 정교회 신부가 눈물을 흘리며 눈물을 흘리면서 묻혔습니다. “악은 이길 수 없다”는 친척.

다운증후군을 앓고 있는 Liza는 목요일에 러시아 미사일이 최전선에서 멀리 떨어진 Vinnytsia 시를 공격했을 때 어머니와 함께 언어 치료사를 만나러 가던 중이었습니다. Liza와 7세와 8세 소년 2명을 포함하여 최소 24명이 사망하고 Liza의 어머니를 포함하여 200명 이상이 부상을 입었습니다.

“봐라, 내 꽃!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당신에게 왔는지 보세요.”

Liza의 할머니 Larysa Dmytryshyna는 Vinnytsia의 18세기 Transfiguration Cathedral에서

꽃과 테디베어가 있는 열린 관에 누워 있는 Liza를 쓰다듬으며 말했습니다.

Liza의 아버지 Artem Dmytriev는 눈물을 흘리며 조용히 서 있었습니다.

Liza의 어머니 Iryna Dmytrieva(33세)는 심각한 상태로 중환자실에 있었습니다.

가족은 Liza가 그녀의 상태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두려움 때문에 일요일에 매장된다는 사실을 그녀에게 말하지 않았습니다.

러시아 미사일에

Dmytryshyna는 울면서 “당신의 엄마는 당신이 오늘 얼마나 아름다운지조차 몰랐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오랜 가족 친구인 헬레나 시도렌코(Helena Sydorenko)는 Liza의 어머니가 “Liza를 사교화하는 데 많은 노력을 투자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아이가 충만한 삶을 살기를 원했습니다.”라고 Sydorenko가 덧붙였습니다.

전쟁이 시작되자 드미트리에바와 그녀의 가족은 수도 키예프를 떠나 남서쪽으로 270km(167마일) 떨어진 도시인 빈니차로 향했다.

폭발 직전 드미트리에바는 자신의 유모차를 밀기 위해 핸들에 힘을 쏟고 있는 딸의 모습이 담긴 동영상을 소셜 미디어에 올렸습니다.

러시아의 미사일 공격 이후 우크라이나의 긴급 구조대는 피 묻은 유모차 옆에 바닥에 쓰러져 있는 그녀의 생명 없는 시신을 보여주는 사진을 공유했습니다. 우크라이나의 영부인은 어린 소녀가 자신을 만났을 때 얼마나 즐겁고 행복했는지 기억했습니다.

영상과 사진이 전세계를 경악하게 만든 우크라이나의 잔혹한 전쟁의 최신 이미지로 널리 퍼졌습니다.

Liza의 가장 가까운 친척은 관의 양쪽에 앉았고 더 많은 사람들로 붐비는 Vinnytsia의 정교회 대성당은 소녀에게 마지막 공물을 바쳤습니다.

“나는 Liza를 몰랐지만 누구도 침착하게 이 일을 헤쳐나갈 수는 없습니다.” 정교회 신부인 Vitalii Holoskevych가 눈물을 터뜨리며 말했습니다. ”매장마다 우리 각자의 슬픔이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형제자매를 잃고 있습니다.”

그는 잠시 멈추고 떨리는 목소리로 계속 말했습니다. ”악이 이길 수 없다는 것을 우리는 압니다.”

나중에, 바람이 부는 묘지에서 친척과 친구들은 회색 하늘 아래 Liza에게 작별을 고합니다.

“당신은 이 노래를 아주 좋아했고, 당신은 매일 춤을 추었습니다. 이제 이 노래가 들린다”고 Liza의 할머니인 Dmytrushyna가 말했습니다. 그 노래는 러시아 침공 이후 우크라이나에서 저항의 상징이 된 “Oh, The Red Viburnum in the Meadow”였습니다.

“고통과 절망입니다. 그들에게는 용서가 없습니다.”라고 다른 가족 친구인 Ilona가 말했습니다.

같은 러시아 공습으로 사망한 7세 소년도 일요일 빈니차(Vinnytsia) 인근 마을에 어머니와 함께 묻혔다. 미사일이 건물을 명중했을 때 그들은 의료 센터에 있었습니다. 같은 공습으로 사망한 또 다른 어린 소년은 월요일에 빈니차에 묻힐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