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많은 러시아 군인들이 우크라이나 전선으로

더 많은 러시아 군인들이 우크라이나 전선으로 가는 것을 피하기 위해 차량을 파괴한다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간의 전쟁이 격화되면서 우크라이나의 자포리지아 군 당국은 우크라이나 전선으로 가는 것을 피하기 위해 러시아 군인들이 거의 20대의 러시아 차량을 총에 맞았다고 보고했습니다.

더 많은

러시아군은 2월 24일 우크라이나를 침공했으며, 러시아군이 낮은 사기와 싸우고 있다는 보고가 계속되면서 전투력이 높아졌다.

더 많은

Telegram의 Zaporizhzhia Oblast 군사 관리에 따르면 “Zaporizhzhia 지역의 군사 상황은 크게 바뀌지 않았습니다.

적은 적극적인 적대행위를 하지 않고, 끊임없이 우리군의 진지를 포로 포격하고 있습니다.”

군 당국은 “현지인에 따르면 러시아군이 최전선으로 가는 것을 피하기 위해 폴로히에서 차량 20대 정도를 쐈다”고 밝혔다.

이 게시물은 러시아 군인들이 차량 파괴를 “잠시 점령된 자포리치아 지역의 저항 운동 대표” 탓으로 돌리려 한 것으로 알려졌다고 덧붙였다.

넷볼 텔레그램 포스트는 “점유자들의 도덕적·심리적 상태가 여전히 낮고, 체계적인 주류 사용과 탈주가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 2022년 5월 9일 전날 Zaporozhye 지역의 Pologi 지역 Tokmak시 주민들은 점유자들에게 일시적으로 우크라이나 땅에 있음을 상기시켰다”고 행정부는 말했다.

“예를 들어, ‘나치즘을 타파하라 – 인종차별을 타파하라’라는 문구가 적힌 전단이 도시의 거리에 나타나기 시작했다.”

넷볼 이것은 우크라이나에서 전투 중에 러시아인의 사기가 낮다는 첫 번째 보고가 아니며 러시아 군인이 전투를 피하기 위해 자신의 자원을 파괴하기 위해 취한 첫 번째 보고도 아닙니다.

Zaporizhzhya Oblast 군사 관리국에 따르면 러시아 군인들이 우크라이나 전선으로 가는 것을 피하기 위해 자신의 차량 20대를 쐈다고 합니다.

이 사진에서 우크라이나 군인은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하는 가운데 2022년 4월 26일 우크라이나 동부 슬로비안스크 근처에서 탱크에 앉아 있다.

우크라이나 보안국(SSU)은 웹사이트에서 도청된 전화를 자주 공유하며 지난 주에 러시아 군인이 러시아에 있는 지인에게 군인들이 우크라이나 하르키우 지역에 대한 새로운 공격을 시작하는 것을 거부하고 있다고 말했다고 보도했습니다. more news

그 군인은 “요컨대 우리가 이 sh*t에 참여하기를 거부했습니다. 알겠어요?

그리고 그들은 여기에서 우리를 거의 처형할 지경에 이르기까지 일반적으로 매우 가혹하게 대합니다. 우리는 떠나고 싶지만 그들이 우리를 허락하지 않습니다.”

SSU에 따르면 또 다른 병사는 아버지에게 전화로 “연대에 전차가 한 대 남았다. 그래서 우리는 아침에 전차를 부숴서 (전투에) 가지 않았다”고 말했다.

지난주 전 NASA 우주비행사 Scott Kelly는 Google에서 러시아어로 번역한 일련의 트윗에서 “러시아 탱크를 방해하는 방법: 초보자를 위한 지침”을 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