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태 뉴스 업데이트: Facebook,

낙태 뉴스 업데이트: Facebook, 낙태약 우편 발송에 관한 게시물 삭제
획기적인 낙태 사건인 Roe v. Wade를 뒤집는 대법원의 결정에 따라 전국적으로 낙태 권리 시위가 일어났습니다.

CBS News/YouGov 여론 조사에 따르면 미국 여성의 60% 이상이 SCOTUS 결정에 반대합니다.
SCOTUS 결정은 낙태를 거의 전면 금지하는 여러 주에서 “유발”법을 제정했습니다.

낙태 뉴스

다른 주에서는 출산 권리를 주법으로 성문화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으며 다른 주에서 낙태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안전한 피난처를 약속합니다.

낙태 뉴스

회사가 낙태를 위해 주 경계를 넘어 여행하는 직원에게 비용을 지불하기로 약속함에 따라 여러 유명인이 낙태 이야기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페이스북, 낙태약 우송 관련 게시물 삭제
보고서에 따르면 페이스북 사용자가 도움이 필요한 여성에게 낙태약을 우송하는 내용을 게시하면 금지될 수 있다고 합니다.

VICE의 보고서에 따르면 소셜 미디어 거물은 사용자의 게시물을 삭제했으며 일부 경우 낙태약 발송에 대한 상태 업데이트를 공유하는 사용자를 금지했습니다.

한 사용자는 Roe v. Wade가 뒤집힌 날 Facebook이 게시물을 삭제했다고 VICE에 말했습니다.

메시지는 “당신들 중 누구에게나 낙태약을 우편으로 보낼 것입니다. 저에게 메시지를 보내주세요.”

VICE에 따르면 몇 분 안에 해당 게시물이 삭제되었습니다. 사용자는 나중에 게시하려고 할 때까지 차단되었다는 알림을 받지 못했습니다.

VICE 기자도 페이스북에 “낙태약을 우편으로 보낼 수 있다”는 문구를 게시하려 했으나 해당 게시물이 사이트의 커뮤니티 기준을 위반한다는 이유로 몇 초 만에 신고됐다.

파워볼사이트 “진통제를 우편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라는 문구는 Facebook에 의해 표시되지 않았습니다.

메타의 페이스북 커뮤니티 기준에 따르면 의약품 구매, 판매, 거래, 선물, 요청, 기부를 시도하는 콘텐츠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처방약의 경제성 및 접근성에 대해 논의하는 콘텐츠는 허용됩니다.

메타 대변인 앤디 스톤은 VICE 기사에 대한 트윗에서 “우리는 잘못된 시행 사례를 발견했으며 이를 수정하고 있다”고 말했다.

주지사는 이번 판결이 고용주들을 MA로 끌어들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찰리 베이커(Charlie Baker) 매사추세츠 주지사는 월요일 경제계 지도자들과 함께 최근 대법원의 Roe v. Wade 판결을 뒤집은 결정에 대해 이야기한 후 매사추세츠에 새로운 비즈니스를 가져올 “큰 기회”가 있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공화당원인 베이커는 최근 매사추세츠에서 생식 건강 관리 서비스에 대한 접근을 보호하는 행정 명령에 서명했습니다. 베이커는 5월 초 법원의 결정 초안이 유출된 후 몇 주를 6월 24일 판결 후 몇 시간 이내에 서명한 행정명령을 준비하는 데 보냈다고 말했다.

일부 주에서는 지난주 판결 이후 낙태 접근을 제한하는 법안을 제정했지만 매사추세츠와 같은 주는 낙태 서비스에 대한 보호를 강화하기 위한 조치를 취했습니다.

베이커는 월요일 기자 회견에서 생식 건강 관리에 대한 매사추세츠의 입장은 많은 기업에 이익이 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