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오미 저드 를 기억하며: ‘시간의 강’ 추도식에서

나오미 저드 를 기억하며: ‘시간의 강’ 추도식에서 추도된 컨트리 음악의 전설

나오미 저드

카지노 제작 나오미 저드 는 4월 30일에 자살로 죽었다.

존 리치는 컨트리 음악의 슈퍼스타 나오미 저드의 삶과 유산을 돌아봅니다. 그녀는 여자였다.
편집자 참고: 이 이야기는 자살에 관한 것이다. 본인 또는 아는 사람이 자살에 대해 생각하고
있는 경우 1-800-273-TALK(8255)로 국가자살예방라이프라인에 연락하십시오. 나오미 저드

컨트리 음악의 전설 나오미 저드는 일요일 밤 내슈빌의 라이만 강당에서 열린 대중 추도식에서 영예를 안았다.

“나오미 저드: 시간의 강”이라고 불리는 이 서비스는 CMT를 통해 생중계되었으며, 애슐리 맥브라이드,
브랜디 칼릴, 에미루 해리스, 앨리슨 러셀, 리틀 빅 타운의 공연이 포함되었다. 로빈 로버츠가 사회를 보았다.

위노나 저드는 2022년 5월 15일 일요일, 테네시주 내슈빌의 라이먼 강당에서 컨트리 음악 스타 나오미
저드에게 헌정 공연을 하고 있다. 나오미 저드는 4월 30일에 죽었다. 그녀는 76세였다. (AP Photo/Mark Humphrey)
위노나 저드는 2022년 5월 15일 일요일, 테네시주 내슈빌의 라이먼 강당에서 컨트리 음악 스타 나오미 저드에게 헌정 공연을 하고 있다. 나오미 저드는 4월 30일에 죽었다. 그녀는 76세였다. (AP Photo/Mark Humphrey)
오프라 윈프리, 모건 프리먼, 보노, 살마 하이에크를 포함한 나오미의 가장 가까운 친구들 중 일부가 추모식에 참석했다.

이 행사는 나오미의 딸 위노나 저드가 올해 말에 계획된 투어가 계속 진행될 것이라고 발표하면서 끝이 났다.

나오미 주드의 사망 방식은 딸에 의해 확인되었습니다

위노나 저드는 “오늘 밤은 축하하는 날”이라며 “내가 얼마나 큰 충격을 받았는지 말로 표현할 수 없다”고 말했다. “그녀가 너무 보고 싶어요.

“고민 끝에, 저는 그녀를 기리고 이 투어를 해야 할 것입니다. 저는 그렇게 해야만 할 것입니다,”라고 그녀는 박수와 환호에 말했습니다. “오늘 밤 폐막할 때 쇼는 아무리 힘들어도 계속되어야 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함께 나타날 것이고, 당신은 나를 업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위노나 저드가 2022년 5월 15일 일요일, 테네시주 내슈빌에서 어머니 컨트리 음악 스타 나오미 저드에게 경의를
표하며 노래를 부른 후 고개를 들고 있다. 나오미 저드는 4월 30일에 죽었다. 그녀는 76세였다. (AP Photo/Mark Humphrey)
위노나 저드가 2022년 5월 15일 일요일, 테네시주 내슈빌에서 어머니 컨트리 음악 스타 나오미 저드에게 경의를 표하며 노래를 부른 후 고개를 들고 있다. 나오미 저드는 4월 30일에 죽었다. 그녀는 76세였다. (AP Photo/Mark Humphrey)
위노나는 브란디 칼릴과 함께 “The Rose”를 부르며 예배에서 공연했다. 어느 순간, 위노나는 노래의 한 부분을 더 잘 다시 할 수 있도록 공연을 잠시 멈추었다.

나오미의 또 다른 딸 애슐리 저드도 예배에서 연설했다. 그녀는 켄터키에서의 보잘것없는 시작부터 슈퍼스타의 절정까지 어머니의 삶을 추적한 추도사를 했다.

“우리는 오늘 밤 그녀가 발견한 것보다 컨트리 음악을 더 잘 남긴 아이콘과 전설을 기억하며 여기 있습니다,”라고
애슐리 저드는 눈물을 흘리며 말했다.

리사 마리 프레슬리가 아들 벤자민을 자살로 잃은 ‘끔찍한 슬픔의 항해’를 말한다.

애슐리 저드(왼쪽)와 위노나 저드가 2022년 5월 15일 일요일, 테네시주 내슈빌에서 어머니인 컨트리 음악 스타 나오미 저드에게 경의를 표하며 말하고 있다. 나오미 저드는 4월 30일에 죽었다. 그녀는 76세였다. (AP Photo/Mark Humphrey)
애슐리 저드(왼쪽)와 위노나 저드가 2022년 5월 15일 일요일, 테네시주 내슈빌에서 어머니인 컨트리 음악 스타 나오미 저드에게 경의를 표하며 말하고 있다. 나오미 저드는 4월 30일에 죽었다. 그녀는 76세였다. (AP Photo/Mark Humphrey)
“그녀는 모든 여자였다. 아마도 이것이 모든 사람들이 그녀를 안다고 느낀 이유일 것입니다,”라고 이 배우는 말했다. “그녀는 간호사였다. 그녀는 때때로 공적 지원에 의존하는 싱글맘이었다. 그녀는 어린 시절 성적 학대, 친밀한 파트너 폭력, 강간 등으로 정신적 충격을 받았고, 주말 동안 상사와 함께 외출하기를 거부하다가 상사에게 해고당했다.

“오늘 밤, 우리는 그녀를 노래로 기억합니다”라고 그 배우는 “시간의 강”을 부른 그녀의 여동생 위노나를 소개하면서 말했다.

저드 딸들이 모두 컨트리 음악의 ‘마더 교회’라고 언급했던 ‘그 행복한 세월들, 이제 없는 모든 좋은 시간들처럼’ 생각만 해도 눈물이 쏟아지는 것을 참고 있다’는 가사가 행사장을 가득 메웠다.

소식 더보기